'런닝맨' 이초희 "이광수, 음흉해 보여"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초희가 이광수에 대해 말했다.
게스트로는 이초희 설인아 정혜인이 출연했다.
이초희는 제작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에 "남자 2호는 관상이 음흉해 보인다. (남자 2호와 짝이 되는 게) 내키진 않는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여자 4호 정혜인은 "꽃집 운영 중"이라고 소개했고, 여자 5호 이초희는 "부동산 업자다. 여기가 사실 부모님 땅이다. 웃기고 싶어서 나왔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초희가 이광수에 대해 말했다.
18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쿵짝 시그널 예능촌' 레이스를 즐겼다. 게스트로는 이초희 설인아 정혜인이 출연했다.
출연진은 각자 콘셉트를 정해 자기소개를 했다. 남자 1호 유재석은 IT업계 종사자로 자신을 소개했다. 남자 2호 이광수는 "아버지 사업을 물려받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진 인터뷰 영상에서 그는 "솔직함으로 승부를 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초희는 제작진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에 "남자 2호는 관상이 음흉해 보인다. (남자 2호와 짝이 되는 게) 내키진 않는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남자 3호 양세찬은 "최근 졸부가 됐다. 갖고 있는 건 돈밖에 없다"고 했다. 남자 4호 김종국은 "난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남자 5호 지석진은 "패션업계에 근무하고 있다. 수출업무에 주력 중"이라고 했다. 남자 6호 하하는 "난 해외파다. 자수성가했다"고 말했다.
여자 1호 송지효는 "난 현모양처가 꿈"이라고 했고, 여자 2호 전소민은 "작은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이야기했다. 여자 3호 설인아는 김종국을 가리키며 "그쪽 센터에서 태닝숍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자 4호 정혜인은 "꽃집 운영 중"이라고 소개했고, 여자 5호 이초희는 "부동산 업자다. 여기가 사실 부모님 땅이다. 웃기고 싶어서 나왔다"고 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범택시' 이제훈, 학폭 리벤지→일진 갱생 기회 선사...사후처리 '완벽'
- '아는 형님' 차은우 "원래 꿈이 아나운서"
- '애로부부'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겠다" 말한 이유
- '전참시' 김연자, 예비 신랑과 투 샷 등장...게임 마니아 일상 '눈길'
- '더 먹고 가' 권유리 "소녀시대, 무겁게 느껴진 적 있어" 멤버들과 우정 공개
- 이하늘, 故 이현배 추모한 김창열에 "X새끼야"...대체 왜?
- 류지광, '어쩌다 가족' OST '말해야 할까' 참여...오늘(18일) 공개
- '썰바이벌' 서이숙, 전 남친과 이별한 이유는?
- 논란 끊이지 않는 서예지, 이번엔 스페인 유학 시절 비행기 표 '먹튀' 의혹?
- 이현배 사망, 먹먹한 마지막 글..."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