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애플' 표은지, 실버버튼 획득 기념 1000만원 기부 "항상 고마워"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21. 6. 7. 18:53
[스포츠경향]
‘표애플’ 표은지, 실버버튼 획득 기념 1000만원 기부 “항상 고마워”

SNS스타 표은지가 자신의 유튜브 수익금 일부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표은지는 7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유튜브&인스타 백만, 두번째 유튜브 10만까지”라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뭘 할까 고민하다가 저와 여러분의 이름으로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기부를 했다”고 밝혔다.
표은지는 이어 “원래 이런 일은 조용히 뒤에서 하는게 최고지만, 이번은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만큼 같이 나눠보겠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사람에게 더 사랑 받고 더더더 많이 나눌 수 있게 잘 부탁드린다. 고맙고 사랑한다”고 적었다.
표씨는 그러면서 유튜브채널에서 10만 팔로어 이상 모은 유튜버들에게 주는 실버 버튼을 가슴에 안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한편, 남성잡지 ‘맥심’ 표지에 두 번이나 얼굴을 내비친 표은지는 동안 얼굴과 상반되는 글래머 몸매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미국에서 회계학을 공부한 표은지는 회계사 시험에 합격하고 한국의 투자회사에서 회사원으로 일한 적도 있지만, 모델을 하고 싶어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에는 가수로 데뷔한 경력이 있다. 또 웹드라마 바나나 액츄얼리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데뷔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차가원 측“MC몽과 불륜설, 사실무근…보도 매체 상대 법적대응”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
- [공식] 윤박♥김수빈, 결혼 2년 만 경사…“내년 1월 출산 예정”
- [공식] ‘용감한 형제들4’ 측 “이이경 당분간 하차, 게스트 체제로”
- [공식] 정동원, 내년 2월 23일 해병대 간다
- 박나래, 첫 경찰 조사 받았다···매니저 추가 고소
- [단독] ‘60억 추징’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송치
- [전문] ‘유방암 투병’ 박미선, 공구 논란에 결국 사과 “생각 짧았다”
- [단독] 서혜진 “월급 토해내라” 10년 지기 ‘오른팔’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