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영진 "아내 김가현 덕분에 비행공포증 극복"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박영진, 아내 김가현, 두 사람의 남다른 부부 금슬이 눈길을 모았다.
5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 친구 오나미, 박영진 등의 모임이 공개됐다.
이날 박영진 아내 김가현 부부가 박성광 이솔이 집에 방문했다.
이에 오나미, 이솔이 등은 박영진, 김가현 부부의 눈치를 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박영진, 아내 김가현, 두 사람의 남다른 부부 금슬이 눈길을 모았다.
5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 친구 오나미, 박영진 등의 모임이 공개됐다.
이날 박영진 아내 김가현 부부가 박성광 이솔이 집에 방문했다. 박영진은 원래 공황장애, 비행 공포증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박영진은 “그런데 가현이랑 하면 다 좋다. 와이프랑 탈 수 있게 됐다”라며 아내를 향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박영진은 “가현이 만난 지 오늘이 2000일 정도 됐다”라며 “우린 2015년에 만났다”라고 말했다.

박성광은 괜스레 김가현에게 “가장 남편이 미울 때가 언제냐”라고 물었다. 김가현은 “싸울 때지. 남편이 일에서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고 답했다.
박성광은 “예전부터 원래 좀 그랬다. 그래서 동료들이 쟤를 좀 피했다”라며 은근히 박영진을 자극했다. 살짝 선이 넘어간 농담이었다. 박영진은 “내가 그랬다고?”라며 민감해 했다.
이에 오나미, 이솔이 등은 박영진, 김가현 부부의 눈치를 봤다. 김구라는 “이거 몰카니?”라고 응수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박성광 | 박영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지수 숙소 성폭력 피해자 인터뷰 '충격'
- 지디♥제니, 알고보면 열렬한 럽스타그램 흔적
- 아미, 식인 고백 후 성폭력 체포 '최악의 스타'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