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일주일에 두남자"..日 NMB48 요코노 스미레, 충격적 양다리 스캔들

백지은 2021. 3. 24.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인기 걸그룹 NMB48 멤버 요코노 스미레가 양다리 스캔들에 휘말렸다.

일본 주간문춘은 23일 요코노 스미레가 인기 아이돌인 칸쟈니8 멤버 요코야마 유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그런데 6일 뒤인 18일 요코노 스미레가 오사카의 호텔에서 쟈니스 주니어 멤버 후쿠모토 타이세이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요코노 스미레는 오사카 지역아이돌 스위트캔디로 활동하다 2018년 NMB48 6기생으로 발탁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일본 인기 걸그룹 NMB48 멤버 요코노 스미레가 양다리 스캔들에 휘말렸다.

일본 주간문춘은 23일 요코노 스미레가 인기 아이돌인 칸쟈니8 멤버 요코야마 유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주간문춘은 12일 두 사람이 교토의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냈다고 밝혔다. 그런데 6일 뒤인 18일 요코노 스미레가 오사카의 호텔에서 쟈니스 주니어 멤버 후쿠모토 타이세이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칸쟈니8과 쟈니스 주니어는 쟈니스 소속의 선후배라 더욱 큰 충격을 안겼다. 이에 대해 요코노 스미레 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NMB48은 SKE48에 이어 AKB48의 전국전개 제2탄으로 오사카가 선정돼 2010년 결성된 그룹이다. 요코노 스미레는 오사카 지역아이돌 스위트캔디로 활동하다 2018년 NMB48 6기생으로 발탁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퀸와사비 “너무 커서 항상 노브라”…황제성-양세찬 KO
'싱글맘' 야옹이 작가 “극단적 생각, 내가 없으면 모두 행복할것”
그리, 장성규 저격 “문 열고 소변 봐. 대화할 가치 없다”
사유리 “정자 기부 공개 이유? 샘 해밍턴 아들 소문 돌까봐”
“1억 7천”…유재석의 애마 '포르쉐 파나메라'는 얼마?
일본 '수제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20개 한정
일본 판매 1위! 'EMS 마사지기' 확실한 제품력, 1위는 달라
'BTS'는 '레모나' 먹고, 전세계 스타들이 먹는 '스테미너' 음식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