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즈케이크 좋아하세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치즈케이크는 다른 케이크처럼 화려하거나 임팩트 있지는 않지만, 깊은 여운과 치즈 본연의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이 입안을 감싸고 꾸덕꾸덕한 식감이 중독성을 부른다. 치즈 종류에 따라 브랜드에 따라 적게는 만 원대 이하 많게는 3만 원이 훌쩍 넘는다. 수많은 치즈케이크 상품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지금부터 주목하자. 프랜차이즈 빵집부터 대형마트 제품까지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치즈케이크 상품을 모두 모아봤다.

파리바게트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가격 : 6,500원
우리나라의 국민 빵집 파리바게트에서 선보이는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진한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까망베르 치즈를 베이스로 만든 케이크로,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 속에 까망베르 치즈를 풍성하게 담아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 크림의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까망베르 1769’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미니사이즈는 6,500원으로 1~2인이 간단하게 즐기기 좋다. 파티나 기념일에 즐기기 좋은 홀사이즈도 판매한다.

이찌방노 치즈케이크

가격 : 8,000원
오사카의 유명한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를 모티브로 만든 ‘이찌방노 치즈케이크’. 기존의 슈플레 치즈케이크 맛을 우리나라 입맛에 맞게 개발한 케이크로, 카스테라처럼 푹신푹신한 것이 특징이다. 빵처럼 손으로 떼어서 먹을 수 있고, 부드럽고 촉촉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이찌방노 치즈케이크의 마스코트를 살려 갓 나온 치즈케이크에 인두를 찍어내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홈플러스 몽블랑 치즈케이크

가격 : 8,990원
가성비 갑이라 불리는 ‘홈플러스 치즈케이크’. 홈플러스 자체 베이커리인 ‘몽블랑제’에서 제공하는 치즈케이크로, 가격대비 맛과 양이 모두 훌륭하다. 폭신한 카스테라와 꾸덕한 치즈가 어우러져 기가 막힌 조화를 이루고, 치즈 특유의 풍미가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맛 또한 특징. 누리꾼들의 후기에 따르면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 없어질 정도로 부드럽다고 한다.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가격 : 9,980원
맛도 가격도 착한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제법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치즈케이크는 위생 비닐로 밀봉되어 있어 개봉 전까지 신선한 맛을 유지해준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스타일. 완전 해동시켜 카스테라처럼 부드럽게 즐겨도 좋고, 냉동실에 얼려뒀다가 먹기 전에 미리 꺼내 놓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코스트코 수플레치즈케익

ⓒ Daily, Instagram ID @g.nee27
가격 : 13,990원
명불허전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1순위 수플레치즈케익. 한때 사라졌지만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다시 돌아왔다. 가격대비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수플레치즈케익은 치즈의 풍미도 진하고 치즈 함량이 높아 무게감도 상당하다. 조각내서 한 조각씩 비닐에 담아 냉동 보관한 후 먹기 20분 전에 상온에 해동시켜 먹으면 된다. 우유나 커피에 곁들이면 최고의 조합을 자랑한다.

코스트코 트리플 치즈타르트

ⓒ Daily, Instagram ID @130523s2
가격 : 14,990원
코스트코 치즈케이크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트리플 치즈타르트’. 한 손에 들어도 묵직한 무게를 자랑하는 타르트는 크림치즈, 마스카르포네 치즈, 블루치즈 총 3가지의 치즈가 들어가 꾸덕꾸덕한 식감과 진한 치즈의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치즈케이크의 부드러운 식감은 그대로 살리고 타르트의 바삭함을 더 해 기존 치즈케이크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가격 : 26,000원
마치 눈이 내린 것처럼 소복소복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르타오 치즈케이크’. 크기 대비 가격이 사악하지만, 한번 맛보면 매료되는 끊을 수 없는 맛이다. 일명 ‘10초에 한 개씩 팔리는 케이크’로 연간 250만 개에 달하는 판매량을 자랑한다. 가장 대표 상품인 ‘더블 프로마쥬’는 홋카이도 지방의 신선한 우유로 만든 최고급 생크림으로 치즈케이크의 풍미를 더 한다. 여러 번 구운 베이스 케이크에 홋카이도 생크림, 호주산 크림치즈, 이탈리아 마스카르포네 크림치즈를 레이어드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가격 : 29,000원(1.7kg)
100년 이상의 전통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65% 이상의 크림치즈와
100% 엄선된 버터로만 구워 치즈 특유의 진한 풍미와 꽉 찬 바디감이 돋보인다. 깔끔하게 10조각으로 분리 포장되어 있어 따로 조각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꺼내 먹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냉동실에 얼려뒀다가 살짝 녹여 먹으면 훨씬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인 이외에 피칸과 달콤한 초콜릿이 더해진 ‘터틀’, 라즈베리 특유의 상큼함이 가미된 ‘라즈베리 스월’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데일리 푸드: 술에도 유통기한이? 아무도 몰랐던 술의 진실
데일리라이프: '술안주로 최고' 전국 곰장어 맛집 베스트
데일리라이프: 전 세계 장수인들이 즐겨 찾는다는 '꿀', 효과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