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내딸' 김소연, 워너비 오피스룩! 스커트 슈트 어디꺼?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시청률 30%대에 재진입하며 주말극 최강자로서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극중 김소연은 자신의 노력으로 고학력, 고스펙, 고소득을 이뤄낸, 회사에선 커리어우먼, 집에선 사랑스러운 둘째 딸 ‘강미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컬러의 패턴 블라우스와 고급스러운 스커트 슈트룩으로 세련되고 도회적인 커리어우먼룩을 선보이며 직장인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9일 방송된 47·48회에서는 강미리를 잊지 못한 한태주(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소연이 착용한 스커트 슈트룩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재킷은 허리라인이 날렵하게 잡혀 있어 슬림한 핏을 선사하며, 고급스러운 원단감과 투버튼 클로징으로 맵시있게 마무리된다.
또 한 소매 금장 버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스커트는 H라인의 미디 기장으로 떨어져 차분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한다.
원단감이 우수하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벨트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편,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로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소연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투버튼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투버튼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투버튼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H라인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