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 배기성, 소속사 새둥지..살 빠진 모습 눈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 듀오 캔(Can) 배기성이 PA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PA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음악과 방송을 오가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기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새 프로필 이미지에서 배기성은 남다르게 살이 빠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듀오 캔(Can) 배기성이 PA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PA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음악과 방송을 오가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기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새 프로필 이미지에서 배기성은 남다르게 살이 빠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배기성은 1993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어 이종원과 함께 캔을 결성해 '내 생애 봄날은', '가라가라', '맨발의 청춘', '겨울 이야기' 등의 수많은 대표곡을 낳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거칠지만 호소력 짙은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배기성은 가요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고, 그룹 M4, 빨간추리닝 등을 거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센스 넘치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방송가를 누비며 큰 활약을 펼쳤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기성이 다시 한번 가수로서 멋지게 비상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오는 8월 여름에 어울리는 멋진 신곡을 통해 배기성의 반전 매력과 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회사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 새롭게 변신할 배기성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PA엔터테인먼트에는 트랙스 출신 정모, 노바소닉, 터보 김정남, 에메랄드 캐슬, 남재 등이 소속돼 있다.
☞ 성폭행 어린 학생들 살려냈더니..홍석천 '내가 아파'
☞ '마음고생 했다' 이혼 안재현, 강호동 끌어안고 '울컥'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 한예슬, '남친 유흥업소 출신' 주장에 '술먹자' 발끈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술집 출신? "날 죽이려 작정"- 스타뉴스
- 성폭행 어린 학생들 살려냈더니..홍석천 "내가 아파"- 스타뉴스
- "마음고생 했다" 이혼 안재현, 강호동 끌어안고 '울컥'-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스타뉴스
- 한예슬, '남친 유흥업소 출신' 주장에 "술먹자" 발끈-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커버 마리끌레르 2월호 잡지 실시간·주간·월간 판매 1위 싹쓸이 | 스타뉴스
- 유재석♥나경은, 19년차 부부 생활 '전격 공개'.."선택권은 아내, 결정 기다려야" | 스타뉴스
- 혼외자 논란→발연기 낙인→바이럴 의혹..정우성의 추락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일본서 또다시 신기록! 매거진 품절→인기 랭킹 1위 '싹쓸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