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화장품
화장품에 진심인 뷰티 브랜드들이 유효 성분을 피부에 최대한 신선하고 효과적인 상태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다.
GRINDING COVER PACT
1 달바의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SPF50+/PA++++
피부를 커버하는 베이스와 촉촉한 핑크 세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밤 파운데이션.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촘촘히 말착되고 피부를 화사하게 밝힌다. 1회분씩 필요한 만큼만 갈아져 나와 내용물에 먼지와 이물질이 묻을 걱정이 없다. 20g 4만6천원.
EVERY MONTH
2 멜릭서의 프레시 비건 밸런싱 토너
매달 정해진 수량만큼 소량 생산해 프리 오더 방식으로 구매를 진행한다. 매월 1일에 바로 직전에 생산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방부 처리를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덕분에 갓 우려낸 녹차의 신선함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5월 말까지 구매하면 6월 1일에 받아볼 수 있는 셈. 150ml 1만8천원.
FRESH ROSE MASK
3 러쉬의 로지 칙스
장미 추출물, 칼라민 등 신선하고 생생한 재료로 매주 새롭게 만들어 판매하는 마스크. 화학적 보존제를 따로 첨가하지 않아 사용 기한은 4주로 비교적 짧은 편이며, 냉장 보관해야 한다. 얼굴에 도포 후 팩이 마르기 전에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내면 은은한 장미 향과 보송함을 남긴다. 75g 2만5천원.
BENEFITS OF BLENDING
4 비클레어의 블렌딩 세럼 세트 미백, 주름 개선에 관여하는 세럼 A와 순수 비타민C 23.5%를 담은 세럼 B로 나누어 구성했다. 바르기 직전 섞어 사용하기 때문에 각각의 유효 성분을 보다 안전하게 담을 수 있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비율로 블렌딩해 맞춤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신선하게 보존된 비타민C 효과를 최대로 누릴 수 있을 것! 블렌딩 세럼 A 35ml + 블렌딩 세럼 B 15ml 13만8천원.
BEFORE 30 DAYS
5 쿠오카의 립밤 바이 쿠오카
쿠오카는 제조한 지 30일 이내의 신선한 제품을 판매한다. 100% 자연 유래 원료만 담은 립밤 역시 마찬가지. 호호바 오일, 선인장 시드 오일,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하고 끈적이는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7g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