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부의 첫 걸음, 지미추 웨딩 슈즈
탈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 내장된 반짝이는 레더 소재의 ‘Emmie’클러치백과 발등에 크리스털 플라워를 장식해 화려함을 뽐내는 ‘Avril’ 슈즈는 모두 Jimmy Choo, 플라워 비즈 톱과 튈 스커트는 모두 Galia Lahav by Marie Belle, 솔리테어 링과 가드링은 모두 Tiffany & Co
.글리터링한 로즈 컬러 패브릭에 레더 라이닝으로 포인트를 준 ‘Romy’ 슈즈는 Jimmy Choo, 화려한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튜브톱 웨딩드레스는 Leemyungsoon Wedding Dress, 쇼트 베일은 The Queen Lounge.
페이턴트 레더에 크리스털 장식 스트랩을 매치해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나는 ‘Bing’ 슈즈는 Jimmy Choo, 가슴에서 소매로 이어지는 섬세한 러플 장식이 멋스러운 웨딩드레스는 Leemyungsoon Wedding Dress.
발목의 크리스털 장식 스트랩이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링 소재의 ‘Sae’ 슈즈는 Jimmy Choo, 풍성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는 Leemyungsoon Wedding Dress.
크리스털과 진주 장식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글리터링한 소재의 ‘Baily Flat’ 슈즈는 Jimmy Choo, 퍼프소매와 스퀘어 네크라인이 특징인 웨딩드레스는 Danielle Frankel by Marie Belle.
글리터링한 튈 소재에 크리스털 장식 스트랩을 매치한 ‘Bing’ 슈즈는 Jimmy Choo, 비즈를 섬세하게 장식한 톱과 스커트, 볼륨을 극대화한 시스루 볼레로는 모두 Galia Lahav by Marie Belle,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링과 가드 링은 모두 Tiffany & Co.
반짝이는 튈 소재와 나파 가죽 라이닝만으로도 우아한 ‘Romy’ 슈즈는 Jimmy Choo, 화려한 비즈 장식 톱과 스커트는 모두 Galia Lahav by Marie Belle, 플라워 자수 쇼트 베일은The Queen Lounge, 다이아몬드 솔리테어 링과 가드 링은 모두 Tiffany & Co.
크리스털을 장식한 핸들과 보디, 드로스트링 체인, 태슬 등이 어우러진 ‘Bon Bon’ 백, 크리스털 앵클 스트랩이 특징인 ‘Saeda’ 슈즈는 모두 Jimmy Choo,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플라워 모티브 브레이슬릿은 Tiffany & Co., 튈 소재의 웨딩드레스는 Leemyungsoon Wedding Dress.
크리스털과 진주로 스트랩을 장식한 ‘Baily’ 슈즈는 Jimmy Choo, 플라워 비즈 톱과 레이어드한 페티코트, 튈 스커트는 모두 Galia Lahav by Marie Belle.
특별한 날 특별한 구두를 신는 건 여자만의 특권이다. 특히 내 결혼식에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구두가 필요하다. 지미추의 브라이덜 컬렉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고전적인 우아함을 지닌 디자인부터 트렌드를 앞서가는 시즈널 디자인까지 신부를 매혹시키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더불어 지미추는 MTO(Made To Order) 서비스를 통해 더욱 다양한 시그너처 브라이덜 스타일을 제안한다. 지미추의 MTO 서비스는 지미추가 작은 아틀리에에서 구두를 한 켤레씩 만들 때와 똑같은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색과 텍스처, 마감을 커스터마이징해 무수히 많은 스타일 중에서 자신만의 꿈의 슈즈와 백을 선택할 수 있다.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는 “우리는 항상 동일한 수준의 맞춤 서비스와 디테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MTO 서비스야말로 여성이 자신만의 제품을 소유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이라고 말한다. MTO 서비스 중 가장 대표적이면서도 자신을 가장 잘 드러내는 방법이 바로 제품에 이니셜이나 숫자를 새기는 것이다. 지미추에서도 슈즈 밑창에 부부의 이니셜을 새기거나 결혼식 날짜를 새긴 명판을 달 수 있다. 한편 이브닝드레스에 매치 가능한 클러치백 내부에도 골드・실버・블루 플라크에 이니셜이나 특정 날짜를 새길 수 있다. 지미추에서 선보이는 MTO 서비스는 28종의 슈즈와 4종의 백, 13종의 패브릭과 약 80종의 색상을 조합해서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에서부터 완성품을 받아보기까지 5~7주 정도 소요되며, 전용 벨벳 슈 박스에 담겨 배송된다.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 지미추의 백 & 슈즈와 함께한다면 감각적이고 드라마틱한 웨딩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70-4099-4121
에디터 정장조(프리랜서)
사진 김상곤
모델 정다희
헤어 이지혜
메이크업 류현정
네일 임미성(브러쉬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