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드코리아, 알뜰폰+K-뷰티 '마이제휴 363' 요금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천드코리아가 코리아나와 알뜰폰과 뷰티를 결합한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했다.
머천드코리아가 선보인 요금제는 '마이제휴 363'으로, 월 3만6300원 선불요금제다.
이승훈 머천드코리아 부사장은 "6개월간 마이제휴 363 요금제를 사용하면 사실상 월 1만 3130원에 이용하는 것이나 다름 없다"며 "한국만의 정체성을 보유한 다양한 상품과 연계한 합리적 요금제를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천드코리아가 코리아나와 알뜰폰과 뷰티를 결합한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했다.
머천드코리아가 선보인 요금제는 '마이제휴 363'으로, 월 3만6300원 선불요금제다.
음성과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고, 판매가 13만9000원 코리아나 화장품을 6개월마다 증정하는 제휴 요금제다.
양사는 저렴한 통신비와 수준 높은 K-뷰티를 결합·제공함으로써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데이터 패턴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휴 모델을 발굴할 방침이다.
이승훈 머천드코리아 부사장은 “6개월간 마이제휴 363 요금제를 사용하면 사실상 월 1만 3130원에 이용하는 것이나 다름 없다”며 “한국만의 정체성을 보유한 다양한 상품과 연계한 합리적 요금제를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에서 확진자 발생?" 교사들이 '걱정마닷컴' 만들어 경험공유
- 웨이브·티빙·왓챠 "음악저작권료 부당" 이르면 다음 주 행정소송
- 비트코인 '열풍'…국내 거래소 실적도 '훈풍'
- 특정 中企 독과점 초래하는 '중기간 경쟁품목' 공공구매 기준 바꾼다
- 정보통신공사, 설계 감리 '전기기술자'에 맡겨라?...정보통신공사업법 개정안 논란
- 미디어텍, 밀리미터파 지원 5G 모뎀 'M80' 공개...美서 삼성·퀄컴에 도전
- 설립 20년 맞은 테크빌교육, 교사·학생·학부모 연결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목표
- 이달 인니 '라인뱅크' 출범...하나+라인, SNS 비대면 채널 '승부수'
- 카카오뱅크 "카카오 계열사와 데이터 결합 시너지...내달 마이데이터 사업자 신청"
- 황영근號 롯데하이마트 PB 사업 2배 확대…중소 가전과 협업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