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기 "'야인시대' 배우 父 조재훈 그리워, 결혼식 못 보고 돌아가셨다"(퍼펙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방송인 조향기가 고인이 된 아버지 조재훈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4월 2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조향기가 드라마 '야인시대' '전우' 등에 출연한 배우인 아버지 고(故) 조재훈을 떠올리며 눈물을 쏟았다.
조재훈은 2007년 간암으로 세상을 떠나 2011년 조향기의 결혼식을 보지 못하고 안타깝게 눈을 감았다.
이에 대해 조향기는 "내가 결혼한 걸 못 보신 것도 너무 아쉽고 또 아버지가 그립다"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배우 겸 방송인 조향기가 고인이 된 아버지 조재훈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4월 2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조향기가 드라마 ‘야인시대’ ‘전우’ 등에 출연한 배우인 아버지 고(故) 조재훈을 떠올리며 눈물을 쏟았다.
이날 패널 이성미는 “조향기와 딸의 단란한 모습을 아버지가 보셨으면 참 좋아하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조재훈은 2007년 간암으로 세상을 떠나 2011년 조향기의 결혼식을 보지 못하고 안타깝게 눈을 감았다. 이에 대해 조향기는 “내가 결혼한 걸 못 보신 것도 너무 아쉽고 또 아버지가 그립다”면서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무엇보다도 손녀딸이 커가는 모습을 못 보시는 게 너무 아쉽다. 직접 보셨으면 정말 좋아하셨을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이성미는 “기다려주지 않는 부모님이니까 우리는 늘 아쉬울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있을 때 잘하라’는 말처럼 있는 엄마한테나 잘하기 바란다”고 촌철살인 조언을 해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사진=TV조선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나 로망” 차유람♥이지성 3층 목조주택, 아이방 편백나무+타일 장당 9만원+별 달 보는 곳+
- 퀸와사비, 몰라볼 듯한 민낯+비키니 콜라병 몸매 ‘청순 글래머 정석’
- ‘오뚜기 3세’ 함연지, 서울숲 한강뷰 신혼집 공개…반신욕기→대리석 돌바닥→화장실 선반 햄
- 김윤지, 하와이 점령한 아찔 비키니 몸매…감탄사 절로[SNS★컷]
- ‘애로부부’ 남편, 아이 방패 삼아 캠핑장서 불륜 …이용진 “최악” (종합)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미란다 커, 재벌 사모님의 초호화 자택 필라테스[SNS★컷]
- 효민, 끈 비키니로 아슬아슬 가린 몸매…뒤태 아찔하네[SNS★컷]
- 청춘 톱스타 B, 띠동갑 똥차女와 동갑 벤츠女 사이 왔다갔다…사랑의 종착역?[여의도 휴지통]
- ‘애로부부’ 자전거 동호회도 불륜 메카? 안선영 “남편 자전거에 CCTV 달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