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유명래퍼 릴 우지 버트, 여자친구 해체에 프로필도 바꾸고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유명 래퍼 릴 우지 버트와 싱어송라이터 갤런트가 그룹 여자친구의 해체 소식에 당혹스러움을 표했다.
릴 우지 버트는 21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여자친구의 영문명인 "G friend"라는 글자와 함께 우울하고 화가 난 표정의 이모티콘을 덧붙여 게시했다.
이 소식을 접한 갤런트 역시 릴 우지 버트의 트윗에 "너무 갑작스럽다"(too abrupt)라는 코멘트를 덧붙여 인용 게시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미국의 유명 래퍼 릴 우지 버트와 싱어송라이터 갤런트가 그룹 여자친구의 해체 소식에 당혹스러움을 표했다.
릴 우지 버트는 21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여자친구의 영문명인 "G friend"라는 글자와 함께 우울하고 화가 난 표정의 이모티콘을 덧붙여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은 839만명의 팔로어들에게 전달돼 게시 5시간 만에 6.1만의 하트를 기록했다.
이 소식을 접한 갤런트 역시 릴 우지 버트의 트윗에 "너무 갑작스럽다"(too abrupt)라는 코멘트를 덧붙여 인용 게시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특히 릴 우지 버트는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이미지를 현재 여자친구의 단체사진으로 바꾸기까지 한 상태다.
갤런트는 평소 K팝 가수들을 좋아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몬스타엑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트와이스 다현의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다.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역시 SNS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갤런트 역시 여자친구의 해체 소식에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여자친구의 노래를 틀어놓고 아쉬움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여자친구는 최근 쏘스뮤직과 재계약 하지 않고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쏘스뮤직은 21일 향후 SNS 채널 등 운영 방안에 대해 전하며 "여러분들께서 기대하시는 소식을 전하고자 아티스트와 회사 모두 마지막 순간까지 노력했으나 원하시는 결과를 드리지 못한 점 송구하다"고 입장을 전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