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16년 만에 사옥 이전.. 여의도 파크원에 새 둥지

조승예 기자 2021. 4. 26.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이 구사옥 이전 16년만에 여의도 랜드마크 파크원에서 새롭게 시작한다.

 NH투자증권은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26일 밝혔다.

NH투자증권 사옥 이전은 구사옥 NH투자증권빌딩(여의대로 60) 입주 이후 16년만이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사옥 이전을 기념해 '새봄맞이 무브 무브(MOVE M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로 사옥을 이전했다./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구사옥 이전 16년만에 여의도 랜드마크 파크원에서 새롭게 시작한다. 특히 분산되어 있던 본사 조직이 신사옥으로 합쳐져 시너지가 기대된다. 

NH투자증권은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19일 IT본부 이전을 시작으로 총 5차례에 걸쳐 본부 별 이전을 진행했고 지난 19일 이전을 완료했다. 본점 이전 등기 진행 등 행정절차 및 마무리 작업을 지난 한 주 동안 진행했다.

NH투자증권 본사는 파크원 타워2 2층~18층을 사용한다. 2층에는 영업부금융센터와 NH농협은행이 입점했다. 총 임차면적은 약 1만7400평이다.

여의도공원과 한강공원 사이에 위치한 파크원은 지난해 말 준공됐다. 녹색건축인증 1등급 건축물로 전기차 충전소, 친환경에너지 설비가 완비되어있다.

NH투자증권 사옥 이전은 구사옥 NH투자증권빌딩(여의대로 60) 입주 이후 16년만이다. 그 동안 여러 개 빌딩에 흩어져 있던 본사 조직이 신사옥에서 하나로 합쳐지면서 업무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NH투자증권은 관계자는 "여의도 새로운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파크원에서 새롭게 출발을 하게 되었다"며 "Top-Tier(톱티어) 증권사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사옥 이전을 기념해 '새봄맞이 무브 무브(MOVE M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계좌개설 후 국내(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 시 케잌 기프티콘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거래 중인 고객이 NH투자증권으로 대체 입고 시 금액에 따라 5~30만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도 거래금액에 따라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가능하며 최대 80만원까지 상품권 지급이 가능하다. 기한은 6월 30일까지다.

[머니S 주요뉴스]
"예쁘게 컸네"… 정시아 딸, 엄마 판박이 미모
"기럭지 좀 봐"… 황신혜 딸, 핫팬츠룩 '와우'
김혜수 실물이 이 정도… 도대체 몇등신이야?
이민정, '이병헌♥' 위한 아침 상차림 '헉'
"원래 예뻤어요"… 김옥빈, 압도적 비주얼
'양파'같은 함소원, 은근슬쩍 넘어가려고?
야노시호, 명품 마스크 '자랑'… 얼마야?
홍현희, 다이어트 성공?… 날렵한 턱선 실화?
송혜교 "윤여정 오스카 후보 축하했더니 답장이…"
이지혜 "샵 해체심경 고백 후 서지영이 전화해"

조승예 기자 csysy2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