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트렌드로 부상한 시스루! 시스루 앙상블 패션 속옷 스타일링 TIP
올 봄여름 시즌 섹시한 시스루 스타일이 새로운 스트리트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시스루 앙상블 패션은 맵시있는 속옷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너무 과하지 않고 섹시한 시스루 앙상블 속옷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올 봄여름 시즌 속살이 비치는 섹시한 시스루 스타일이 새로운 스트리트 패션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이미 유명 셀러리브리티 또는 패션피플들은 시스루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지만 일반인들이 셀러브리티의 과감한 시스루 패션을 따라하는 것은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올 봄 여름시즌 네이키드 드레스 또는 피시넷 보디슈트에 도전하고 싶다면 맵시있는 속옷 스타일링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이-웨스트 브리프, 누드 슬립, 보정 브레지어 등을 매치해 너무 과하지 않고 섹시한 시스루 앙상블 속옷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레이스와 가벼운 시폰 소재는 스타일링이 다소 까다롭기 때문에 최신 시스루 트렌드에 어울리는 적합한 란제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메시 티를 입을 경우 대조적인 컬러의 스포츠 브라, 누드 브라렛, 혹은 상의 컬러 톤과 매치한다.
속이 비치는 맥시 드레스를 입을 경우에는 누드 스판덱스나 혹은 스트랩리스 누드 브라와 타이트한 브리프 세트, 혹은 페이스티즈를 착용한다.
튤 스커트를 입을 경우에는 같은 컬러의 보디 슈트나 하이-웨스트 브리프를 착용한다.
튤 스커트를 입을 경우에는 같은 컬러의 보디 슈트나 하이-웨스트 브리프를 착용한다.
레이스 케미솔을 입을 경우에는 네크라인 강조하기 위해 끈이 달린 것을 착용하거나 같은 모양의 작은 브라렛을 착용한다.
시스루 보디슈트를 입을 경우에는 피시넷, 메시, 나일론 소재에 관계없이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자신있는 브라를 선택한다. 자수가 있는 브라나 몸매를 바로 잡아주는 실루엣이면 최상이다.
레이스 롬퍼를 입을 경우에는 바이커 쇼츠와 대조적인 색조의 레이스 브라를 착용한다.
비치는 프린트 블라우스를 입을 경우에는 탑의 패턴과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길거나 혹은 짧은 매끄러운 디자인을 선택한다.
특별한 파티를 위해 시폰 드레스를 입을때는 누드 슬립으로 전체적으로 조화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해변가에서 비치는 팬츠를 입을 때는 비키니 보텀을 착용하면 다리가 길어보인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