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밀리의 서재'와 제휴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론(Melon)이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4월 30일까지 멜론혜택관에서 음악과 독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혜택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멜론 X 밀리의 서재 이용권' 구독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첫 2개월 무료(첫 달 무료를 이미 체험한 기존 밀리의 서재 회원에게도 2개월 무료 중복 지급)로 이용 가능하며, 셋째 달부터는 정가 9,900원에서 20% 할인된 7,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
멜론(Melon)이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4월 30일까지 멜론혜택관에서 음악과 독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혜택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멜론 X 밀리의 서재 이용권' 구독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첫 2개월 무료(첫 달 무료를 이미 체험한 기존 밀리의 서재 회원에게도 2개월 무료 중복 지급)로 이용 가능하며, 셋째 달부터는 정가 9,900원에서 20% 할인된 7,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멜론 이용권 해지 혹은 회원 탈퇴 시 혜택은 중단된다.
본 이벤트는 Green 등급 이상(정기결제 이용권 연속 3개월 이상 사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멜론혜택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멜론 등급은 멜론혜택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멜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여의치 않은 요즘, 멜론 회원들이 음악과 독서로 봄 감성을 만끽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악 감상의 폭과 깊이를 더하는 다양한 방식의 이용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