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정상이라고 생각해?"..서예지X김강우 '내일의기억', 메인 예고편 공개

이승미 2021. 4. 1. 16: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예지, 김강우와 미스터리 스릴러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일의 기억'(서유민 감독, ㈜아이필름 코퍼레이션·㈜토리픽쳐스 제작)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내일의 기억' 메인 예고편은 사고 당시의 기억과 미래의 환영들이 뒤섞인 악몽 속에서 깨어나는 수진(서예지)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서예지, 김강우와 미스터리 스릴러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일의 기억'(서유민 감독, ㈜아이필름 코퍼레이션·㈜토리픽쳐스 제작)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내일의 기억' 메인 예고편은 사고 당시의 기억과 미래의 환영들이 뒤섞인 악몽 속에서 깨어나는 수진(서예지)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고 이후 미래의 환영을 보게 된 수진은 온몸을 던져 사고를 막고자 하지만, 지훈(김강우)을 비롯한 모든 주변 사람들은 수진의 말을 믿지 않고 그를 만류하기만 한다. 여기에 수진이 본 미래 속 살인자의 얼굴이 지훈임을 알게 된 수진은 크게 혼란에 빠지지만, "뭐가 진짜고, 뭐가 네 머릿속에서 만들어 낸 건지 구분할 수 있겠어? 네가 정상이라고 생각해?"라는 지훈의 대사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수진과 지훈 중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헷갈리게 만든다. 자신이 본 미래의 환영을 믿은 채 잃어버린 기억을 찾고자하는 수진과 진실을 감추려는 지훈, 서로를 믿지 못하는 부부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화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4월 21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박수홍 “친형이 가족들 얼마나 이용해 먹었냐면”…7년전 의미심장 발언
“질렀습니다!” 유승준, 애마 포르쉐 자랑…깜짝 놀랄 반전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이봉주, 난치병 원인 찾아 “척추 낭종 때문인 것으로 추측”
'성인영화 감독' 김영희 “친구 알몸, 어색할까 걱정했지만 금방 적응”
일본 '수제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20개 한정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에서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