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남 "문나이트 전성기, 양현석-이주노 오사카 힙합..난 오직 꺾기 댄스"(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터보 김정남이 과거 이태원 클럽 문나이트의 전성기를 회상했다.
2월 16일 방송된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는 김정남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터보 김정남이 과거 이태원 클럽 문나이트의 전성기를 회상했다.
2월 16일 방송된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는 김정남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정남 씨 춤추는 것을 보고 혀를 내둘렀다. 전성기 때 김정남 씨 춤은 예술 그 자체다"라는 청취자 댓글이 공개됐다. 이에 DJ 뮤지는 "형님이 문나이트에서 댄스를 또"라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정남은 "저는 정말 결이 달랐다. 주노 형이나 현석이 형 같은 경우는 오사카 힙합이었고, 션은 괌에서 와서 거기서 유행했던 춤을 췄고, 저는 가면 꺾기만 했다. 멀쩡하게 걸어오다가도 문나이트가 지하인데 계단 내려가면서부터 꺾었다"며 "저는 이게 너무 좋았다. 새벽 6시까지 놀고 주머니에 돈 1000원 있으면 라면을 먹을 것인가, 집으로 걸어갈 것인가 고민하다 결국 라면을 먹고 집까지 2시간 걸어갔다"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그러자 DJ 안영미는 "그 당시 문나이트 전성기에 가수분들 사진 보면 다 피골이 상접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보는 라디오)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 가희, 발리 해변서 비키니 입고 뽐낸 구릿빛 피부 뒤태…건강미 발산 [SNS★컷]
- ‘장동건♥’고소영, 럭셔리 한강뷰 집에서 꽃꽂이 ‘일상이 드라마’
- 제주도 첫 만남 “소주에 다금바리가 문제, 눈 떠보니 같이 있어 결혼”(애로부부)[결정적장면]
- 딩크족 아내 버리고 상간녀 아이 선택한 남편, 알고 보니 친자식도 아니었다 ‘애로부부’(종합)
- 최은경, 초호화 럭셔리 자택 공개 “45년전 아파트+17년전 인테리어”(관리사무소)
-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 한라산-바다뷰 제주도 농가주택, 성시경 “‘서울집’ 하면서 제일 좋아”[어제TV]
-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