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 있는 혼모족들을 위한 제모템 7

By. 이소희



혼술족, 혼밥족에 이어 이젠 혼모족이다!


셀프 제모 기기들을 활용해
집에서 혼자 제모를 하는 이들을
‘혼모족’이라 일컫는다.

전문 클리닉을 찾기보다는 좀 더 간편하고 저렴하면서 장기적인 제모 효과를 누리고자 하는 이들이다.

최근 혼모족을 사로잡은 제모템들은
무엇이 있는지!! 모아봤다.

깔끔하게 밀어보자!

출처: 비트 제공
비트 ‘내츄럴 인샤워 제모 크림’ 1만 6900원 (150ml)

번거로운 제모 과정을 줄여주는 인샤워 제품이다.

흐르는 물에 씻겨 내려가지 않아 크림을 바르고도 샤워가 가능하다. 샤워 전 마른 피부에 크림을 도포, 5분 뒤 인샤워 스펀지의 흰색 면을 사용해 크림과 털을 닦아내면 촉촉하고 간편하게 제거 가능!

출처: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네즈 ‘페이셜 왁스 스트립’ 8500원 (16매), ‘보디 왁스 스트립’ 1만 6000원(28매)

눈썹, 콧털 등 페이셜 제모 제품을 세계 최초로 출시한 셀프 왁싱 브랜드 네즈가 최근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

스트립, 젤 등 다양한 제형의 제모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전신, 겨드랑이, 얼굴 등 부위별 제품 선택의 폭이 넓다. 그중 ‘보디 왁스 스트립’은 민감성 피부에 제격. ‘왁스 스트립 비키니&언더암’은 캐모마일 성분이 함유돼 부드럽다고!

출처: 오겐블릭 제공
오겐블릭 ‘마이바디 리무버 제모스프레이’ 1+1 4만 6000원 → 2만 2900원 (150ml x 2)

더 간편한 제모를 원한다면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바디・헤어 브랜드 오겐플릭에서는 뿌려두면 5분 후 잔털까지 제거해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제모제를 선보였다. 분사 후 티슈로 닦아 내거나 물로 씻어내면 되기 때문에 손에 묻지 않으면서 고통이 적다는 것이 장점. 

출처: 트리아 제공
트리아 ‘플러스 4X’ 59만 9000원

혼모족들의 도구 부심 채워줄 제모 기기도 눈여겨보자.

가격 부담 있지만 전문 클리닉 못지않은 깔끔하고 오랜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트리아뷰티에서는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해 팔, 다리를 비롯하여 손가락, 겨드랑이, 인중 등 좁은 부위의 제모까지 수월한 제모 기기를 선보였다. 

출처: 라피타 제공
라피타 ‘레이저IPL 09 제모기’ 25만 8000원

콤팩트한 의료기기도 만나볼 수 있다.

라피타의 제모기는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저출력 광선조사기를 출시했다. 모낭의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흡수해 열을 발생하는 방열 분해 원리가 적용돼 털을 제거하고, 털의 성장을 방해한다고 한다. 장기간의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듯!

출처: 라벨영 제공
라벨영 ‘쇼킹레이디쉐이빙폼’ 2만 5000원 (100ml)

‘그루밍녀’들을 위한 쉐이빙폼도 눈여겨보자.

라벨영은 여성들의 페이셜 면도를 위한 폼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털녀폼’이라 불린다고. 자연유래성분들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인중, 미간 사이 털, 눈썹 등의 미세한 부위의 면도를 풍성한 거품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도와준다. 

출처: 포맨트 제공
포맨트 ‘포맨 매너 다리’ 7000원

남자들도 예외가 아니다.

팔, 다리 등의 지나치게 덥수룩한 털들을 깔끔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면도기가 출시됐다. 전부 제모하는 것이 아닌 털의 숱을 적절히 제거해주는 것으로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빗겨주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