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 리뉴얼 런칭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18일 배포합니다.

 

먼저, 고객들의 메뉴 이용 현황을 분석하여 원하는 메뉴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메뉴 계통 및 배치를 단순화하였으며 모바일 단말기로 텍스트 및 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각 화면 디자인도 변경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메뉴들도 신설되었다. ‘W크리에이터’ 는 팬들이 직접 만든 영상을 공유하는 게시판으로, 구단과 관련한 파생 콘텐츠를 활성화하고 우수 콘텐츠를 발굴∙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소통의 장입니다. ‘W위닝토토’는 경기 전 스코어와 수훈선수를 맞추는 예측게임으로 경기 관람의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합니다.

 

멤버십 혜택도 강화되었습니다. 고객들이 예매 수수료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 많이 야구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모든 유료회원들의 예매 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또한 회원등급에 따라 11일, 12일, 13일전 선예매 권한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 와이번스샵 상품권 제공, 회원 전용 핫딜 운영, 주말 매표소(1루, 외야) 및 와이번스샵 ‘Express Pass’ 제공 등 다양한 혜택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플레이위드’ 어플리케이션의 3.0버전은 2월 18일(월) 오후 2시부터 배포되며, 기존 이용자는 앱 접속 시 자동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버전을 이용할 수 있고, 신규 설치 시에는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플레이위드’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