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20년지기와 바람난 여자친구..보살들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년 지기와 5년 사귄 여자친구가 바람이 났다는 사실을 알고 힘들어하는 20대 청년의 사연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의뢰인은 "전 여친과 친구 둘 다 헤어지기 전엔 서로 감정이 없었다고 하더라. 저도 이해할 수 없는 게 한 달도 안 된 시간에 생긴 감정이 20년 지기를 등질 정도의 감정인가 싶다. 이 친구는 10년 만난 여자친구가 있을 때도 SNS를 안 했는데 제 전여친을 만나고부터 기다렸다는 듯이 SNS를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20년 지기와 5년 사귄 여자친구가 바람이 났다는 사실을 알고 힘들어하는 20대 청년의 사연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5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29살 유창수씨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은 '환승 이별'을 당했는데 전 여친의 새 남자친구가 20년 지기 친구라며, 이 충격으로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라고 고백했다.
심지어 그는 전 여자친구와 여자친구의 집에서 동거를 했는데 현재 그 집에 자신의 친구가 전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고도 말해 '보살'들의 분노를 샀다.
의뢰인은 "여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았다. 특별한 계기가 없었다. 바람도 아니었다. 한 달도 안 된 시기에 다른 사람을 만났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제 친구는 10년 만난 여자친구가 있어서 더블 데이트도 많이 했었다. 심지어 친구는 그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었으나, 나와 같은 날 10년 만난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털어놨다.
서장훈은 "꽤 오래전부터 좋아했을 거고 교감이 있었을 거다"고 말했다. 의뢰인은 "전 여친과 친구 둘 다 헤어지기 전엔 서로 감정이 없었다고 하더라. 저도 이해할 수 없는 게 한 달도 안 된 시간에 생긴 감정이 20년 지기를 등질 정도의 감정인가 싶다. 이 친구는 10년 만난 여자친구가 있을 때도 SNS를 안 했는데 제 전여친을 만나고부터 기다렸다는 듯이 SNS를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서장훈은 "지금은 가슴이 아플 거다. 친구도, 사랑도 잃었으니까. 어떻게 보면 행운이다. 굉장히 유해한 사람 두 명이 걸러져 나간 거다. 네 전여친을 호시탐탐 노리는 사람이 계속 옆에 있었다고 생각해 봐라. 얼마나 더 가슴이 아프겠나"라고 다독였다. 이수근은 "은근히 바꾸기 쉬운 게 생각이다"고 거들었다.

또 이날 EXID출신 하니도 의뢰인으로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하니는 영화 홍보차 방송에 출연했다고 솔직하게 밝히며 "부족한 게 많다. 잘 못하는 것도 많고 실수도 많다. 그게 부끄럽지 않고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30세가 되고 나니 철이 들어야 하나 고민이다"라고 고민틀 털어놨다.
하니는 "손도 어눌하고 기본적으로 요리를 못한다. 평상시에 불편함을 못 느끼는데 최근 요리 프로그램을 하면서 민폐라고 느꼈다. 에이핑크 은지랑 같이 촬영하는데 제가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라 은지가 엄청 많이 챙겨준다. 그럴 때 미안하다"고 말하며 현재 출연 중인 KBS의 예능 프로그램 '수미산장'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서장훈은 "잘하고 싶은 욕심이 많은 것 같다. 또 본인이 어린 나이부터 겪은 고생에 유명세가 더해지면서 더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다. 예전에 하니가 나온 방송을 보는데 울 타이밍이 아닌데 갑자기 우는 걸 봤다. 과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닌가 싶었다"라며 하니를 위로했다.
하니는 자신처럼 힘든 시기를 보낼 후배들을 위해 상담을 해주고 싶어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다고도 고백했다. 하니는 "학점은행제로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다. 내가 몸담은 이 세계에서 그걸로 뭘 하고 싶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차량서 男과 특정행위"…충격 폭로
- '활동 중단' 박나래, 이름 불러준 김숙 SNS에 '좋아요'
- 슈 "임효성, 부부싸움 후 차단…집 비번 바꿔"
- 尹, 변호인 통해 새해 메시지 "적토마처럼…"
- 신정환 '뎅기열 사건' 전말…"의사·간호사 알바 쓴 거 아니다"
- 강수정, 김강우와 무슨 사이길래…"수영복 흑역사 때문에 얼굴 못 봐"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눈썹 위 찢어져 응급실행"
- 최여진, 속옷 화보 찍은 이유…"몸 보여줄 사람 없어 홧김에"
- 10㎏ 감량 홍현희, 위고비 의혹 "화병 나"
- 프듀 출신 톱 걸그룹 멤버, 6세 연상 아이돌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