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손현주 잇는 '거지짤' 탄생?.."내 생애 가장 힘들었던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손현주의 '거지짤'을 잇는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박하선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현주 선배님의 짤이 생각나는.. 좀비와 극한의 사투를 벌이며 산부인과로 향하는 피땀눈물 블랙코미디"라며 tvN 단막극 '산부인과로 가는 길'을 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박하선이 손현주의 '거지짤'을 잇는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박하선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현주 선배님의 짤이 생각나는.. 좀비와 극한의 사투를 벌이며 산부인과로 향하는 피땀눈물 블랙코미디"라며 tvN 단막극 '산부인과로 가는 길'을 홍보했다.
이어 "곧 국정원 요원 해야 하니까..오늘까지만 #내 생애 가장 힘들었던 촬영 #레미제라블 찍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부인과로 가는 길' 촬영 중 쉬고 있는 박하선의 모습이 담겼다. 박하선은 얼굴에 상처 분장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촬영에 지친 박하선은 자신의 모습을 손현주의 '거지짤'로 표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하선이 출연하는 '산부인과로 가는 길'은 사람보다 느린 좀비들의 세상 속 좀비 보다 느린 만삭의 임산부가 아이를 낳으러 가기 위해 좀비와 극한의 사투를 벌이며 산부인과로 향하는 피땀눈물 블랙코미디로 이날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영화 감독' 김영희 "친구 알몸, 어색할까 걱정했지만 금방 적응"
- 박수홍 "친형이 가족들 얼마나 이용해 먹었냐면"..7년전 의미심장 발언
-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 샤론 스톤 "남자 배우와 실제 관계 강요당한 적 있어" 충격
- 이봉주, 난치병 원인 찾아 "척추 낭종 때문인 것으로 추측"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