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님 주의! 한류돌 에이스의 아이라이너 컴백 무대 실전 테스트기!

12시간 이상 써본 사람이 말하는 진짜 리뷰! 오늘의 얼루어 뷰티올림픽 경기 종목은 아이라이너입니다. ‘도깨비’로 도포자락을 휘날리며 컴백해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를 차지한 그룹 A.C.E 가 오늘 아이라이너 담당 선수로 나섰습니다. 여자만큼 아이라이너를 써 본 경험이 많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땀으로 적시는 멤버들이니 이보다 더 적합한 테스트는 없을 겁니다. 무려 새벽 5시 30분에 시작해서 12시간이 넘도록 스케줄을 소화하며 직접 써 보고 제대로 제품을 평가한 후기를 지금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준, 병관, 찬, 동훈, 와우

'심쿵사'을 무릅쓰고 멤버들의 눈을 똑바로 봐야 하는 이유


초밀착! 초근접! A.C.E 멤버들의 눈을 이렇게 오래 쳐다보는 영상은 다시 또 없을 겁니다. 아이라이너는 사람의 눈 모양에 따라서 같은 제품이라도 그 실력이 달라지는 게 사실이죠. 그래서 먼저 멤버들의 눈 모양을 파악하기 위해서 초 근접샷을 찍었습니다! 멤버들은 어떤 눈의 특징을 갖고 있는지 여러분의 눈 고민과 가장 비슷한 멤버는 누구인지 지금 확인하세요. 여러분이 8분 뒤에 어떤 아이라이너를 선택해야 할지 길잡이가 돼줄 겁니다. 아, 영상을 보고 있다가 멤버들의 눈 맞춤에 치이는 건.. 각오하셔야 할 겁니다. 

1mm의 대결, 아이라이너의 실력은 세밀성에서 갈린다


속눈썹 사이의 점막, 그리고 쌍꺼풀 라인 밑의 얇은 한 줄! 이 한 줄을 그리고 안 그리고의 차이는 생각보다 꽤 큽니다. 눈동자를 더 또렷해 보이게 하기도 하고 그윽해 보이게도 만들죠. 그래서 아이라이너들은 이 1mm를 잘 그려보기 위해서 붓 펜, 브러시 등 형태를 다양하게 만들고 크림, 젤 등 제형도 바꾸죠. 오늘 여기에 모인 아이라이너들은 형태와 제형을 불문하고 얇게 그려지면서도 끊김 없이 그려지는지, 형태를 잡기에는 얼마나 쉬운지 그 세밀성에 대해 주목했어요! 여러분이 구매하시게 될 아이라이너는 제형과 형태를 불문하고 단 하나니까요! 거기에 발림성과 발색력도 기본으로 평가했고요. 이 세 가지 부문에서 멤버들은 어떤 평가를 내렸는지 주목해주세요! 

뮤직 온 티비 녹화현장

아이라이너의 실력을 평가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준은 지속성과 방수성! 


A.C.E 멤버들은 이날 예능 촬영과 신곡 ‘도깨비’를 포함해 무대에서 5곡을 연달아 녹화하며 무려 12시간이 넘는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아이라이너의 실력을 비교해보았어요. 온몸이 땀으로 젖는 와중에서도 아이라인만큼은 손대지 않았죠. 그리고 또 하나, 각자의 눈 모양의 특수성을 고려해서 비교 분석한 결과를 여러분들께 공개합니다. 각 분야의 1등이 궁금하시다면 영상 속에서 그 결과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동훈, 와우, 병관, 찬, 준

오늘 얼루어 뷰티 올림픽과 함께한 A.C.E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든든한 리더 준, 파워풀한 춤선의 퍼포머 병관, 눈 웃음이 매력적인 보컬 동훈, 수줍어 보이지만 퍼포먼스에 눈빛이 달라지는 와우, 그리고 보컬이자 '트웬티트웬티'에서 연기돌로도 활약 중인 막내 찬까지! 다섯 명의 멤버들이 한 명 한 명 매력적인 그룹이에요. ‘호접지몽’으로 컴백한 이번 앨범에서는 ‘도깨비’를 타이틀로 무대에 나섰는데요, 유튜브에 올린 뮤직비디오는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아시아는 물론 유럽권 트렌딩 영상으로도 떠오르며 현재 약 400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죠. 게다가 세련된 퍼포먼스는 물론 뮤비 속의 오리엔탈 메이크업으로 주목을 받으며 얼루어 US, 보그 파리 등 해외 매체에서 더 먼저 알아본 한류돌의 대표주자죠. 앞으로 다섯 도깨비들의 활약은 물론이고 후속곡 활동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