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파데 뭐죠?' 쪽지함에 문의 빗발친 사연
홍진영의 SNS 쪽지함에 파운데이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뜬금없지만 의도치 않은 신체 반응(?) 때문이었다. 사연은 이랬다.
평소 술이 몸에 잘 받지 않아 마시지 않는 홍진영이 며칠 전 tvN ‘인생술집’에 출연했다. 프로그램 특성상 가볍게 맥주 한 잔을 했는데 온 몸이 새빨개졌던 것이다.
시스루 의상을 입은 덕에 팔과 목 끝까지 피부색이 변했으나, 얼굴만큼은 무슨 일이 있냐는 듯 멀쩡했다.
놀라운 파운데이션의 효과에 여성 시청자들이 빠르게 반응했고, 방송 이후 “도대체 어떤 파운데이션을 쓰는 것이냐”, “커버력 무슨 일이냐”, “얼굴만 살아남았다. 너무 궁금하다”는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다.
이후 점차 각종 SNS 채널과 커뮤니티에 홍진영의 파운데이션을 묻는 질문이 쏟아졌고, 홍진영의 SNS에도 시청자들의 질문이 빗발치기 시작한 것이다.
영문을 몰랐던 홍진영은 나중에서야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사실을 듣고 쪽지함에 빗발친 공개답변 요청들을 이해할 수 있었다고 한다.
또한 화제 이후 새벽에 열린 홍진영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는 수천 명의 팔로워들이 몰리기도 했다. 얼마 전에는 중국 웨이보 검색어 순위에까지 ‘홍진영 파운데이션’이 오를 정도였다고.
문의가 끊이질 않아 홍진영은 조만간 화제가 된 화장법을 유튜브를 통해 상세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문의가 많아서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려고 해요. 스케줄 때문에 촬영은 아직 못했지만 조만간 보실 수 있도록 영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홍진영 소속사 관계자)
(홍진영 소속사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