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박한별, 무심한 듯 툭 걸친 선글라스 '원조 얼짱의 청순 매력'

브라이언앤데이비드 에서 전개하는 「안나수이(Anna Sui) 아이웨어」가 박한별을 모델로 발탁, 아이웨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한별은 어깨라인에 스모킹 장식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화이트 블라우스에 유니크한 둥근 프레임 선글라스를 매치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데님 스트랩 민소매 티셔츠에 소매 끝단과 칼라부분에 컬러 배색이 들어간 레드 봄버 재킷을 매치한 뒤 캣아이 선글라스를 착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 민소매 의상에 템플의 독특한 패턴 장식이 멋스러운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모던함을 더했으며, 파스텔 컬러의 트로피컬 셔츠형 원피스에 심플한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안나수이 아이웨어」 관계자는 "박한별 고유의 발랄하고 청순한 스타일이 안나수이 2017 아이웨어 컬렉션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그녀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촬영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특히 데뷔 이후 수많은 완판사례를 기록하며 패션, 뷰티 업계의 모델로 많은 러브콜을 받은 박한별은 선글라스 모델은 처음이라며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한편 박한별은 최근 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통해 각종 관리 꿀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 안나수이 아이웨어>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