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디아X김준휘, '언더커버' OST '외딴길에서'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디아(Sondia)와 김준휘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의 OST로 입을 맞췄다.
가수 손디아와 김준휘가 듀엣으로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OST Part.2 '외딴길에서'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손디아와 김준휘가 듀엣으로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OST Part.2 ‘외딴길에서’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외딴길에서’는 손디아의 진정성 있는 보컬과 김준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여기에 허각의 ‘바보야’를 비롯해 포맨(4MEN), 길구봉구, 최근 가수 이예준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박강일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혼자라고 느껴지는 외로운 삶 속에서도 나와 함께 걸어주고 울어주고 지켜주는 누군가가 있다는 희망을 담은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손디아는 그간 ‘나의 아저씨’ OST ‘어른’, ‘이태원 클라쓰’ OST ‘우린 친구뿐일까’, ‘안녕? 나야!’ OST ‘흐린 날(Cloudy day)’ 등 다수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안방극장에 이름을 알렸고, 김준휘는 JTBC ‘싱어게인’에서 ‘10호 가수’로 출연해 독특한 스타일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재조명 받은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디아와 김준휘가 선사할 명품 보이스와 깊은 감성의 시너지로 ‘언더커버’에 여운을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家, 오늘 상속세 2조 1차 납부…수천억 신용대출로 재원 마련
- 文대통령 사저 평산마을 주민 "반대 여론? '땅 팔고 싶은 욕심' 느낌"
- 이지애, 실종 의대생과 '장학퀴즈' 인연→도움 호소…"제발 무사하길" [전문]
- 친누나 살해·유기한 남동생, 4개월 전 범행…생존 위장까지 했다
- 음주 사고 후 ‘행인인 척’ 거짓말…20대 배달원은 ‘다리 절단’
- [뉴스+]“공공줄게. 규제풀어 다오?”…고개드는 ‘오세훈빅딜론’
- [카드뉴스]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대체휴무 받을 수 있나요?
- "점점 수위 대담해져.." 미용실 앞 음란행위 男 '정체는?'
- '성희롱 논란' 박나래 측 "경찰 조사 성실하게 임할 것" [공식]
- 안재현 돌아온다…'신서유기 스프링 캠프' 합류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