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정재가 반한 각선미가 여자보다 더 예쁘다는 이 남자배우

조회수 2021. 5. 14. 14: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비하인드 & 트리비아 4부

1. 영화를 빌미로 평소 하고 싶던 문신을 한 박정민

-유이가 카페 여자 화장실을 나올 때 여자들을 보며 요염한 표정을 짓는 모습은 박정민의 애드리브다. 박정민은 최대한 자신을 여자라 생각하며 연기했다.


-황정민과 카페 의자에 앉아 대화하는 장면에서 박정민의 팔, 가슴 근처, 어깨에 타투가 새겨졌다. 유이의 관능미를 보여준 동시에 평소 하고 싶었던 문신을 하게 된 빌미(?)가 되었다.


-박정민이 새긴 문신에는 유이의 캐릭터를 상징하는 숨겨진 의미가 담겨있다. 팔문신은 이카루스의 추락하는 천사 문신을 의미하는데, 특별히 남자 천사의 모습을 담았다. 남자 성(性)을 포기한 유이의 모습을 상징하는 문신이다. 그리고 가슴 근처에는 영어로 '당신이 믿는 것을 위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으며, 어깨 쪽에는 황정민이 나온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문구가 새겨져 있다.

2. 이정재가 반한 각선미가 여자보다 더 예쁘다는 이 남자 배우

너무 완벽한 여자로 변신해서 그런지… 이정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촬영장에서 여장을 한 박정민의 모습을 보고 너무 놀라웠다고 한다. 특히 다리를 보고는

다리가 정말 예뻤다. 남자 다리가 어떻게 저렇게 고울까? 스태프들이 다 놀랐다. 무대에서 춤추는 장면이 있는데, 무용을 과거에 배웠나, 싶을 정도로 선이 곱더라"

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자기는 절대 그렇게 연기를 못하겠다고…

3. 박정민에게 추파를 던진 태국 남자와 촬영 후 있었던 일

유민(박소이)이를 납치한 건물로 향하는 인남과 유이. 이때 둘 사이에 앉아있던 덩치 크고 험상궂은 태국 남자가 유이를 향해 

아가씨, 이따 시간 돼?"

라고 묻는데 유이가 질색을 한다. 

-이 장면을 함께 연기한 태국 남자 배우와 박정민은 촬영이 끝나고 나서 다정하게(?) 기념 셀카를 찍었다고 한다.


-애석하게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아직까지 태국에서 개봉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4. 왜 태국 여성의 대사에는 한글 자막이 없었나?

장기밀매로 납치된 아이들을 가둔 방을 확인하는 인남과 유이.


-그동안 영화 속 태국인들이 말하는 장면에는 한글자막이 지원되었는데, 이 조직원 여성이 말하는 장면만 유일하게 한글자막이 지원되지 않았다. 이유는 그녀의 말이 유이의 통역을 통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를 통해 관객들이 인남이 느끼는 답답함과 긴장감을 온전히 느끼게 하기 위해서였다.

5. 인남 VS 레이의 첫 싸움 장면 비하인드

드디어 만나게 된 인남과 인간백정 레이.(이정재) 결국 치열하게 한판 붙게 된다.


-이정재가 황정민에게 달려들기 전 건물 내 태국 조직원들을 칼로 찌르고 들어오는 장면에서 이정재가 사용한 칼은 CG다. 사람들을 쓰러트리고 들어오는 타이밍을 맞춰야 해서 어쩔 수 없이 CG를 사용했다.


-영화에서 보이는 것과 달리 황정민과 이정재가 싸우는 복도는 너무 좁은 공간이어서 배우들이 동선을 맞추기가 어려웠다. 두 사람을 촬영해야 할 카메라도 움직이기 힘들어서 카메라가 움직일 때마다 복도에 위치한 방문들을 일일이 열고 촬영해야 했다. 그래서인지 이 액션 장면 촬영에만 일주일이 걸렸다.


-마지막 황정민이 건물 외부 사다리를 통해 탈출하는 장면. 하필 더운 날씨로 사다리가 뜨겁게 익었는데, 황정민이 연기를 위해 참고하겠다며 직접 사다리를 잡고 내려오는 연기를 펼쳤다. 

6. 태국 보스 '란'을 연기한 배우의 놀라운 정체

태국 보스 '란'으로 등장한 배우는 니콜라스 윈딩 레픈 감독 연출에 라이언 고슬링이 주연을 맡은 <온리 갓 포기브스>에 출연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챙을 연기한 비데야 판스링감이다. <온리 갓 포기브스>에서 보여준 연기가 너무 좋아서 감독이 캐스팅하게 되었다.


5부에서 계속…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CJ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