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야 할 '노브랜드' 추천 상품

누구나 한 번쯤 노브랜드 제품을 구매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노란색 패키지하면 이제 자동으로 노브랜드가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다. 출시 3년 만에 1000개 품목을 아우르며, 메가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노브랜드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마트의 본질이라는 이념에 따라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유, 과자, 라면, 세제, 침구 등 식품 및 생활용품부터 TV, 냉장고, 밥솥 등을 포함해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브랜드의 인기 비결은 단연 가성비다. 선보이는 물품마다 시중에 판매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혁신적인 가격을 내세운다.

미네랄워터


쌀밥


냉동닭가슴살


치즈 크림 케익


웨하스


라면 스낵


아이스크림

먹다 보면 한통 뚝딱 비워내는 중독성을 자랑하는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뽀얀 속살을 자랑하는 밀크 아이스크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살짝 녹여 마시면 밀크셰이크처럼 즐길 수 있다. 팥빙수에 올려먹거나 커피와 함께 아포가또를 만들어 먹어도 잘 어울린다. 이외에 초코칩이 콕콕 박힌 초코칩 아이스크림과 새콤달콤하니 향긋한 망고의 풍미가 좋은 망고 소르베까지 총 3가지 맛을 선보이며, 가격은 660ml에 3,980원이다.

숯불양념닭꼬치


TV

이제 TV도 간편하게 장바구니에 담아서 사는 시대가 왔다. 노브랜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노브랜드 LED TV는 32인치가 199,000원이며, 43인치는 299,000원이다. 복잡한 기능은 제외하고 간단하고 필수적인 기능만 넣은 실속형 서브 가전제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노브랜드의 효자상품이다. 모니터 대신 사용하기도 하고, 특히 1인 가구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렴하다고 해서 서비스 품질이 낮은 것은 아니다.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으로 TGS의 100여 개 전문 서비스센터에서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사고 싶은 주방기구 1위로 꼽히는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뜨거운 고온의 공기로 바삭한 튀김 요리를 만들어내는 조리기기로, 간편식이나 냉동제품을 넣기만 하면 간편하게 요리가 완성되는 제품이다. 최대 30만 원이 웃도는 타사의 제품들과 달리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는 거품을 싹 뺀 49,800원으로 출시됐다. 출시 이후 5000대를 판매하여 좋은 호응을 얻으면서 노브랜드의 추천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흑설탕이 백설탕보다 건강에 좋다? '설탕' 그것이 알고싶다
SNS에서 핫한 요즘 유행하는 떡볶이 맛집 추천
다이어트에 좋은 샐러드 토핑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