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라,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

YG케이플러스 입력 2021. 1. 22. 15: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소라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에 선정됐다.

모델스닷컴에 따르면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은 뛰어난 경력으로 모든 잡지의 표지, 쇼, 캠페인을 장식하고 업계의 호평과 인기를 얻어야지만 선정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소라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에 선정됐다.

YG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최소라는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3(도수코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 후 한국인 모델 최초로 2016년 생로랑, 캘빈 클라인 컬렉션에 오르며, 한국인 최초 루이비통 익스클루시브 모델로 발탁됐다. 데뷔 직후 '모델스닷컴'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 모델 TOP 10위 이어 2019년 89개의 컬렉션을 장식하며 '모델스닷컴' 런웨이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모델스닷컴에 따르면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은 뛰어난 경력으로 모든 잡지의 표지, 쇼, 캠페인을 장식하고 업계의 호평과 인기를 얻어야지만 선정될 수 있다. 또 7년 동안 프로페셔널하게 이미지를 예술의 영역으로 끌어올리는 모델만이 업계 아이콘이 되는 영광을 차지할 수 있다.

최근 그는 디올, 버버리, 포츠1961, 마이클 코어스, 알렉산더 맥퀸, 보스, 프라다, 루이비통, COS, 살바토레 페레가모 캠페인 등에서 활약하며, 지난 12월 독자들이 뽑은 '2020년 올해의 모델' 선정에 이어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까지 등극하며 폭발적인 기세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