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도 신은 올 봄 커플 운동화 추천 7

입춘도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어요. 그래서! 멋지고 예쁜 애인과 함께 신으면 좋을 커플 운동화를 선별해봤어요. 셀럽들도 신은 아이템으로 어떤 게 디자인, 실용성, 활용성 등등 다방면에서 가장 맘에 드는지 한 번 골라 보세요!
KBS2 ‘1박 2일’에서 동구로 활약 중인 윤시윤이 착용하고 나왔던 운동화는 뉴발란스 90년대 레트로 조거 660모델이에요. 이 운동화는 조거팬츠랑 매치해야 가장 스타일리한 연출이 가능해요. 트렌디하면서 뉴발란스의 상징인 ‘N’이 비비드한 컬러로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핑크가 있고 오직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전지현 운동화로 유명한 ‘슈콤마보니’ 운동화에요. MBC드라마 ‘미씽나인’에서 기억을 찾은 백진희가 착용한 운동화이기도 하죠. 가죽 운동화라 착화감도 좋고, 자세히 보면 포인트가 있는 운동화에요.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기 때문에 캐주얼, 코트, 자켓 등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린답니다. 블랙 운동화는 기본템이니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면 좋겠죠?
한국에서 너무나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사랑하는 ‘컨버스’ 운동화에요. 아마 컨버스를 한 번도 안 신어보신 분들은 없을텐데요. 이제 날씨도 슬슬 풀릴 테니 가볍게 컨버스 스니커즈를 신어보는 건 어떨까요? 여자분들은 원피스에 매치해도 너무나 러블리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요.
데님, 슬랙스, 원피스 등등 어느 룩에나 연출 가능한 ‘아디다스 슈퍼스타’에요. 동그란 앞코와 사선으로 있는 삼선은 투박해 보이지만 슈퍼스타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검흰 조합이 가장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버전의 슈퍼스타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귀여운 도트무늬로 포인트를 준 ‘나이키’ 운동화는 어떠신가요? 커플로 신는다면 귀여움이 2배가 되겠죠? 깔창까지 도트로 맞춘 디테일을 선보였고 발이 편하기로 유명한 나이키 운동화이기 때문에 신고 장시간 걷는 커플 여행에도 문제없어요. 네이비 컬러 말고도 여러 가지 컬러 조합이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운동화를 소개할게요. ‘스코노’ 벨크로라인이에요. 핑크, 민트, 퍼플,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핑크, 민트, 퍼플은 여자 사이즈인 220~250mm까지만 나오고 전체 사이즈는 220~280mm까지 있어요. 일명 찍찍이 운동화여서 신고 벗기에 편하고, 젊은 층의 커플 분들께 특히 추천해요.
스케이트보드화로 알려진 ‘반스 올드스쿨’ 운동화에요. 기본 라인부터 가죽, 스웨이드 재질로 된 라인까지 다양한 재질로 출시되었고 컬러 또한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에요. 220~280mm까지 공용으로 출시되기 때문에 커플운동화로 적합해요.

여기까지, 커플 운동화로 신기 좋은 운동화 7켤레를 추천해드렸는데요.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아이템에 충실한 커플템도 좋고,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파스텔톤 운동화 또는 개성 넘치는 비비드한 컬러의 운동화까지 여러분들은 어떤 커플운동화가 마음에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