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형, 은가은에 애프터 신청→연락처 요청에 "DM으로 줄게"(화요청백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대형과 은가은이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그렸다.
이날 '화요청백전' 공식 커플 청팀 은가은, 백팀 이대형이 방석 위에서 손바닥 밀치기 게임을 진행했다.
특히 이대형은 고개를 옆으로 기울이며 은가은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또한 이대형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라며 은가은에게 애프터 신청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이대형과 은가은이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그렸다.
6월 22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청백전'에서는 '아이큐 10 올리기'를 주제로 다양한 참가자들이 출연했다.
이날 '화요청백전' 공식 커플 청팀 은가은, 백팀 이대형이 방석 위에서 손바닥 밀치기 게임을 진행했다. 이에 MC 이찬원은 "궁합도 안 보는 4살 차이"라고 두 사람을 응원했다.
이어 두 사람은 눈빛 교환으로 핑크빛 기류를 흘렸다. 특히 이대형은 고개를 옆으로 기울이며 은가은에게 가까이 다가갔다.
또한 이대형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라며 은가은에게 애프터 신청을 했다. 이에 은가은은 "끝나고 번호 줄 거지?"라고 사심을 드러냈다.
이에 이대형은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줘도 되나?"라고 답했다.
결국 승리는 청팀 은가은에게 돌아갔다. 그러나 김요한은 "져준 것 같아. 이겼는데도 찝찝해"라고 투덜거렸다. (사진=TV조선 '화요청백전')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소영♥훈남 의사, 한강뷰 루프탑 데이트 현장 공개(연애도사)
- ‘지누 ♥’ 임사라, 헉 소리 나는 대저택 시댁서 태교 중 “오빠가 찍은 나”
- ‘이용규♥’ 유하나, 자신감 폭발 수영복 전신샷 “용기 있게 올려본다” [SNS★컷]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