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인 벗방찍은 땡초 BJ땡초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에서 지적장애인을 벗방에 동원하다 긴급 체포된 BJ땡초에게 네티즌들의 분노가 쇄도하고 있다.
8일 아프리카 TV 등에 따르면 BJ 땡초의 계정은 전날(7일) 영구정지 됐다.
BJ땡초는 지적 장애를 가진 여성 B씨와 모텔을 돌아다니며 '먹방' 등을 찍었고 이를 로즈TV 등 플랫폼을 이용해 방송했다.
당시 BJ땡초에게 '지적장애인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지 말라'는 비판도 있었지만, 그는 "연인끼리 벗방을 하는 것"이라고 반박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에서 지적장애인을 벗방에 동원하다 긴급 체포된 BJ땡초에게 네티즌들의 분노가 쇄도하고 있다.
8일 아프리카 TV 등에 따르면 BJ 땡초의 계정은 전날(7일) 영구정지 됐다. 이유는 미풍양속 위배(보편적인 사회 질서를 해치거나 도의적으로 허용 되지 않는 행위)다. 경기남부청 사이버수사대는 같은 날 BJ땡초와 영상 촬영과 제작 공범 2명을 검거했다.
앞서 누리꾼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해당 사건과 관련된 글을 게재하면서 논란이 시작됐다. BJ 땡초가 지적장애를 가진 20대 여성 B씨를 출연시켰고 강압적으로 옷을 벗게 한 후 수익을 내고 있다는 내용의 글이었다.
BJ땡초는 지적 장애를 가진 여성 B씨와 모텔을 돌아다니며 ‘먹방’ 등을 찍었고 이를 로즈TV 등 플랫폼을 이용해 방송했다. 당시 BJ땡초에게 ‘지적장애인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지 말라’는 비판도 있었지만, 그는 “연인끼리 벗방을 하는 것”이라고 반박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BJ땡초는 문제의 ‘벗방’에서 A씨가 거부하자 “별풍선을 환불해줄 것이냐”며 압박하기도 했다. 또한 A씨에게 “별풍선이 들어오기 전까지는 밥을 사주지 않겠다”고 했다. 학대수준의 행동을 이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영상은 삭제됐지만 영상을 캡쳐 사진들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진 상태다.

#지적장애인 #BJ땡초 #벗방
jihwan@fnnews.com 김지환 인턴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형부·처제가 수상한 관계" 야릇한 영상통화에 '스킨십' 목격
- 박나래 논란 언급 박명수·정준하 "이거 갑질 아냐…요새 뒤숭숭"
- '인민 루니' 정대세의 몰락? "빚만 50억 육박"... 아내도 몰랐던 빚의 정체는
- 거제 캠핑카서 의식 잃은 50대 남녀 발견…1명 사망·1명 중상
- '박나래 절친' 장도연 "겸손하지 않으면 다 죽더라"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린, 이수와 이혼 4개월 만에…“부서지더라도 품고 싶었던 사람이었다”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