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월간리수, 바캉스
완벽한 바캉스의 조건.
내리쬐는 태양빛 스포트라이트, 넘실거리는 바다와 작은 그늘막 하나, 그리고 그에 걸맞은 스윔웨어와 특별한 메이크업 애티튜드까지. 이 조건이 모두 충족하는 곳이라면 그곳은 최고의 파라다이스죠.
당분간 무더운 날씨는 지속될 예정이고 변덕 부리던 장마마저 지나갔으니, 날씨는 이미 준비된 셈이에요. 전해져 오는 뜨거운 열기만큼이나 핫한 바캉스를 보내고 싶다면 이제 갖춰야할 것은 하나,
휴양지의 애티튜드를 준비해 떠나야죠!
1 물만 먹어도 나오는 볼록한 뱃살형
뱃살이 정말 안 빠진다거나, 조금만 뭘 먹어도 배부터 볼록 나오는 체형이 있죠. 이러한 뱃살형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아랫배가 나오는 타입이라면 잘록한 허리까지만 드러내는 ‘하이웨스트 비키니’를, 반대로 윗배가 나온다면 가슴 아래까지 살짝 내려온 ‘크롭 래쉬가드’를 선택하세요. 교묘히 뱃살을 감출 수 있어요.
2 어디까지 허리야? 골좁이 통허리형
골반이 좁아 허리와 일자인 것처럼 보이는 통허리는 주로 마른 사람에게 많이 나타나요. 이때는 허리 라인은 부각하되 골반 쪽으로는 시선이 가지 않도록 착시효과를 주는 것이 포인트! ‘허리 부분에 배색이 들어간 래쉬가드’ 혹은 ‘모노키니’를 입으면 허리선이 한껏 올라가 통허리 체형을 커버할 수 있어요.
3 어디가 앞이고 뒤야? 빈약한 가슴형
섹시하게 비키니를 입고 싶은데, 빈약한 가슴이 문제라면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풀한 색상의 수영복을 입을 것을 추천해요. 특히 디자인적으로는 가슴을 안정적으로 모아 볼륨감을 살려주는 ‘홀터넥 비키니’가 베스트! 봉긋하게 올라온 가슴골을 만들 수 있어요.
4 형님 포스 어깨 깡패형
전체적인 몸 비율에 비해 어깨가 넓은 편이라면 '레글런 래쉬가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어깨와 팔뚝 선 경계가 모호해 체격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ADVISE |배럴(BARREL) 홍보팀 김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