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김소연·이지아, '비주얼 삼각지대' 완성 [TF움짤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진 김소연 이지아가 '펜트하우스3'로 화려하게 돌아왔습니다.
지난 4일 오후 유진 김소연 이지아는 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펜트하우스' 인물들의 과거와 진실부터 새로운 인물의 정체까지 밝혀지며 '펜트하우스' 세계관의 정점을 찍을 전망입니다.
복수의 마침표를 찍을 '펜트하우스3'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유진 김소연 이지아가 '펜트하우스3'로 화려하게 돌아왔습니다. 세 사람은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로 제작발표회 현장을 빛냈습니다.
지난 4일 오후 유진 김소연 이지아는 SBS 새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작품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을 그립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펜트하우스' 인물들의 과거와 진실부터 새로운 인물의 정체까지 밝혀지며 '펜트하우스' 세계관의 정점을 찍을 전망입니다.

여기에 화려한 귀걸이와 구두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블랙 패션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또 이마를 훤히 드러낸 헤어 스타일과 손 하트로 변함없는 요정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여기에 검은색 구두와 시계를 매치하며 시크함을 더했습니다. 또 한쪽 머리를 귀 뒤로 넘기며 화려한 귀걸이를 강조해 우아하면서도 고혹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이지아는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눈에 띄는 블랙 미니 드레스로 발랄함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미니 드레스에 달린 체인과 레이어드한 여러 개의 반지는 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복수의 마침표를 찍을 '펜트하우스3'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됩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탐사이다] "기운이 천복 있다" 직접 따라가보니..."절값 내세요" (영상)
- '손흥민 조연' 벤투호, 투르크메니스탄전 '5골차 압승'
- 코로나 1차 백신 접종률 소폭 늘어 14.5%…총 745만 5726명
- BTS 제이홉 해외 팬 '맨붕'… 트위터 계정 돌연 삭제
- 윤석열, 잠행 끝 '입당 눈치게임'…국민의힘 당대표 '케미' 주목
- 코로나에 지하철·버스 재정부담 급증…고민 깊은 서울시
- [주간政談] '靑 견학 갔나?"...사진·선물·혹평만 남은 與초선 靑 방문
- 교보생명까지…생보사 즉시연금 줄패소에 삼성·한화 긴장
- '주목' 특별 기획전…"90년대 독립영화를 만나다" [TF확대경]
- '미끄러지는' 테슬라…현대차·기아, 美·中서 추격 불씨 지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