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패션을 즐겨봐" 여자 쇼핑몰 TOP4

신민아부터 수지, 박보영까지 2030 셀럽들이 즐겨 찾은 브랜드는 무엇?

스타의 패션·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모바일 매거진 셀럽스픽(자사 스타일팀)이 애플리케이션 내 유저들의 브랜드 조회 수 통계를 바탕으로 지난 6개월간 가장 인기를 끈 국내 쇼핑몰 브랜드를 모아봤습니다.

바로 다홍, 스타일난다, 세즈윅, 임블리 입니다.
데일리에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가격대와 톡톡 튀는 트렌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룩이 인기였는데요. 인기 드라마 패션부터 뮤직비디오, SNS 패션까지 함께 구경해볼까요.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2030 쇼핑몰 다홍은 셀럽스픽 내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구찌 하우스 다음으로 반응도가 높았던 브랜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더불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프리티한 디자인은 물론이고요. 다양한 카테고리와 필수 겨울 패딩전부터 연말파티룩까지 시즌 특가전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기에 많은 셀럽들과 유저들이 다홍을 찾고 있죠.

출처: tvN '내일 그대와' 스틸컷, 소보제화
지난해에는 로맨틱한 레이스 아이템이나 발랄한 레드 핑크, 은은한 더스티 핑크까지 여성스러운 핑크가 돋보였어요. 특히 tvN '내일 그대와'의 신민아,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이 다홍 블라우스를 선보여 로코 여주인공 패션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죠.
지난해 5월 셀럽스픽 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여배우 다이어리'에서 만난 손수현 역시 다홍 재킷을 착용했고요. 감각적인 여배우의 하루와 더불어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겨울에도 다홍의 핑크&레이스 마법은 계속된다고 하니 예쁘고 러블리한 데일리 룩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 번 쯤 들러보는 것도 좋겠어요.

인기 쇼핑몰 순위에 스타일난다 역시 빼놓을 수 없겠지요. 스트리트 패션과 여성스러운 무드가 적절히 섞인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은 때론 스포티하게 또 페미닌하게 변신한답니다. 기본 라운드 넥 티셔츠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니 더 사랑받는 듯해요.

출처: 스타일난다
스타일난다 룩 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것은 유인나의 공항패션이었어요. 담백한 실루엣의 싱글 버튼 트렌치코트와 레터링 티셔츠,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입고 싶은 데일리 패션을 선보였기 때문이죠. 그 밖에도 아이유의 무대 위 벨벳 드레스나 차정원의 SNS 사복 패션 등이 돋보였고요.
기본 아이템을 더 트렌디하게 입고 싶다면 스타일난다를 방문해보세요. 이번 겨울에는 박시한 스웨트 셔츠나 로맨틱한 터치로 업데이트 한 후디를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한 모습이 보이니, 참고해본다면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을 거예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레이스 원피스나 여성스러운 무드로 가득한 로맨틱 블라우스까지, 세즈윅 아이템과 함께하면 단숨에 화사한 레이디로 변신 가능해요. 깔끔한 오피스 룩이나 소개팅, 면접 등 좀 갖춰 입어야 할 때 찾아보면 좋은 쇼핑몰이랍니다.

수지가 즐겨 입는 핑크 스커트도 세즈윅 제품. 다양한 블라우스와 함께 입기 좋겠죠. 그 밖에도 김태희 공승연 등 청순 대명사인 스타들이 자주 찾고 있답니다.
올겨울에는 도톰한 소재와 함께한 원피스나 시즌 트렌드 컬러로 급부상한 퍼플 컬러 아이템이 인기라고 하니 눈여겨보시길.

유명 인플루언서 임블리가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아이템 하나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 가득한데요. 액세서리도 개성 있으면서도 러블리한 포인트를 더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요. JTBC '효리네 민박' 속 아이유의 밀짚모자는 일찌감치 품절이 된 바 있고요.

다양한 핏의 데님 아이템도 인기 폭발. 선미 부츠컷 로에지 팬츠부터부터 윤아의 미니스커트까지 모두 임블리 안목이랍니다.
최근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뎁 시그니처와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였다고 해요. 셀럽스픽 국내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TOP4에 오른 앤디앤뎁(ANDY & DEBB)의 김석원·윤원정 부부 디자이너와 함께했기에 더욱 기대할만하답니다.

글=최정윤(셀럽스픽)

dondante14@celp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