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복숭아부터 베개수박까지..GS더프레시, 이색 과일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오는 16일부터 △신비 복숭아 △베개 수박 △크림슨 수박 등 3종의 이색 과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함안 지역의 특산물인 '베개 수박'은 GS더프레시 독점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승호 GS리테일 과일 MD는 "이색 과일에 열광하는 소비문화를 반영해 차별화 상품을 선보였다"며 "차별화 상품을 공급받아 경쟁력을 확보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오는 16일부터 △신비 복숭아 △베개 수박 △크림슨 수박 등 3종의 이색 과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겉과 속이 다르거나 특이한 생김새의 이 과일들은 이색 과일을 선호하는 소비문화를 반영해 특별 기획된 상품들이다.
‘신비 복숭아’는 천도복숭아와 똑같이 생겼지만 속은 백도 복숭아의 맛과 향이 느껴지는 복숭아다. 이러한 반전 매력으로 ‘신비’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GS더프레시는 경남복숭아연합조합과 손잡고 산지 직거래를 추진해 물량을 확보했다.
함안 지역의 특산물인 ‘베개 수박’은 GS더프레시 독점 상품으로 출시된다. 4㎏ 정도의 중소형 수박인 ‘베개수박’은 원형 모양인 일반 수박과 달리 모양이 길쭉하다. 이런 생김새가 베개 모양을 닮아 ‘베개수박’이라 이름 지어졌다.

유럽 수박 품종으로 알려진 ‘크림슨수박’도 GS더프레시에 먼저 출시된다. ‘크림슨수박’은 올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험 재배됐다. 국내 일반 수박 품종과 달리 중량 1.5kg 이상의 미니수박이며 껍질이 얇아 먹는데 편리하다.
이승호 GS리테일 과일 MD는 “이색 과일에 열광하는 소비문화를 반영해 차별화 상품을 선보였다”며 “차별화 상품을 공급받아 경쟁력을 확보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수박 3통을 허벅지로 7초만에…女보디빌더, 男기네스보다 3초 빨랐다
- '화이자라더니 식염수'...軍 이번엔 장병 '물' 백신 주사 논란
- 절반이 '집값 너무 올랐다'…그래서 '집 안 산다'
- [영상] 주자장에 세워둔 차가 수십초만에 물 속으로 '쑥'
- 빌보드 '핫 100' 3주째 1위 오른 BTS…소속사 주가도 '핫'
- '어쩌다 마주친 그대'…창문 틈으로 불법촬영 30대 남성 덜미
- “‘흠(HMM)슬라’ 보기 두렵다” 해상운임 8배 폭등·끝 모르는 물류대란에 한숨 쉬는 화주들 [서
- ‘업비트 쇼크’ 페이코인 “사업 차질없다” 입장에 100% 폭등
- [영상]41만→7만…'코로나 생지옥' 확진자 수 꺾였다
- 文 중앙에 서있는듯…남아공 대통령 잘라내곤 '이모습이 한국의 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