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플랫슈즈 얼마?
By. 이소희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늘 우리의 관심 대상.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인지 찾아 헤매는 이들을 위해 속 시원히 공개한다.
● 선미 반지, 21만 5000원
● 예린 가방, 25만 9000원
● 신민아 플랫슈즈, 140만 원대
● 이방카 트럼프 가방, 236만 원대
● 김남주 립스틱, 4만 3000원
#1 선미 반지
선미가 착용한 주얼리는 스와로브스키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선보인 ‘라이프 롱(Life long)’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연인과 연인 사이를 연결해주는 애틋한 감정을 매듭으로 형상화한 매듭 형태의 실루엣을 따라 크리스털이 섬세하게 수놓아져 있다.
이번 시즌 셀럽들이 주목하고 있는 Y자 실루엣의 목걸이도 눈여겨보자.
#2 예린 가방
여자친구 예린이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뽐냈다.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가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긴 백은 오야니 제품.
리미티드 에디션 패치워크 버전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미니 크로스백이다. 가죽 웨빙 처리된 체인 끈이 화려함을 더해준다. (탈부착 가능)
#3 신민아 플랫슈즈
오버 핏의 코트로 보이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내뿜은 신민아. 슈즈만큼은 봄기운이 가득했다.
샛노란 컬러의 플랫슈즈는 로저 비비에의 플랫 뮬이다. 발뒤꿈치를 접으면 뮬로도 연출할 수 있다. 로저 비비에의 시그니처 크리스털 버클이 장식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4 이방카 트럼프 가방
이방카는 블랙 앤 화이트의 세련된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운드투스 체크 롱 코트를 비롯해 화이트 이너, 앵클부츠 등 그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일명 ‘이방카 아이템’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는데 그중 가방은 로에베의 아이코닉 백인 해먹백으로 알려졌다.
크기 선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해 국내외 셀럽들로부터 데일리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5 김남주 립스틱
매회 고급스럽고 우아한 룩을 선보이고 있는 김남주. 특히 매혹적인 메이크업이 화제다.
그의 포인트 립을 완성한 제품은 코스메 데코르테의 핑크 베이지, 매트 레드 립스틱. 립밤에서 영감을 받아 촉촉하고 글로시한 텍스처가 일품이다.
핑크를 채워 바른 다음 짙은 레드를 입술 안쪽에 그러데이션 해주면 고혜란 표 립 메이크업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