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게티맛 양파링 나왔다..농심, 짜파링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양파링에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 짜파링' 을 출시했다.
농심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 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양파링과 짜파게티는 모두 40년 가까운 세월 동안 사랑받아 온 농심의 대표 제품"이라며 "두 장수 브랜드의 조합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재미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농심이 양파링에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 짜파링' 을 출시했다.
농심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 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 단짠' 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양파링의 조직감을 그대로 살리되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농심은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과 김치사발면맛 등 스낵에 라면을 접목한 콜라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짜파링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양파링과 짜파게티는 모두 40년 가까운 세월 동안 사랑받아 온 농심의 대표 제품"이라며 "두 장수 브랜드의 조합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재미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짝반짝 빛나는 3천년전 황금가면…쓰촨성서 발굴, 학계 `발칵`
- 미중회담 입씨름 만화 패러디 온라인 들썩…"중국 토끼와 미국 독수리 한판 싸움"
- 구미 3세 여아 반미라 시신 발견한 친모, 딸에게 "내가 치울게"
- 30m 협곡 위에 `대롱대롱` 매달린 차…영화 같은 구조로 회생
-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6개월 만에 누적판매 1만대 돌파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