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서윤, KBS2 '경찰수업'으로 첫 안방 데뷔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변서윤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극본 민정/ 제작 로고스필름)으로 브라운관에 전격 데뷔한다.
'경찰수업'에서 변서윤은 경찰대학의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이자 모든 신입생들의 존경을 받는 동경의 대상 '이언주' 역을 맡았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를 통해 변서윤은 "첫 브라운관 데뷔인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신예 변서윤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극본 민정/ 제작 로고스필름)으로 브라운관에 전격 데뷔한다.
‘경찰수업’에서 변서윤은 경찰대학의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이자 모든 신입생들의 존경을 받는 동경의 대상 ‘이언주’ 역을 맡았다. 모두가 반할 수밖에 없는 이성적이고 반듯한 캐릭터와 예상치 못한 삼각관계 케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변서윤은 ‘카카오페이’, ‘카스’, ‘LG 트롬 건조기’ 등 다수의 광고를 통해 본인만의 맑고 청초한 매력으로 연예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화장품 브랜드 ‘코스노리’의 뮤즈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의 활약 속에 이번 브라운관 데뷔로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를 통해 변서윤은 “첫 브라운관 데뷔인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캐스팅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찰수업’은 베일에 가려졌던 경찰대학교에서 펼쳐지는 리얼 캠퍼스 스토리로, 청춘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성장물이다. 배우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출연한다. 오는 7월 방송.
/nyc@osen.co.kr
[사진] 디퍼런트컴퍼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