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소속사 신예' 이채민, '하이클래스' 비서 캐릭터로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채민이 '하이클래스'에 캐스팅됐다.
이채민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초호화 국제학교의 여론을 쥐락펴락하는 모태 금수저 남지선의 수행 비서 안승조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하이클래스'는 이채민과 함께 배우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가 출연을 확정 지은 기대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채민이 ‘하이클래스’에 캐스팅됐다.
이채민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초호화 국제학교의 여론을 쥐락펴락하는 모태 금수저 남지선의 수행 비서 안승조 역으로 출연한다.
'하이클래스'는 대한민국 상위 0.1% 여자들의 완벽한 삶 뒤에 가려진 거짓과 위선의 위험하고 은밀한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다. ‘에덴의 동쪽’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을 연출한 최병길 감독과 주목받는 신인 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김수현 서예지 김새론이 소속돼 있는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가 발굴한 신예 이채민은 충직한 비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
189cm의 장신과 조각 같은 비주얼의 이채민이 연기할 안비서는 남지선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알고 있고 목숨을 내놓을 수 있을 정도로 충성심이 높은 인물이다.
한편 '하이클래스'는 이채민과 함께 배우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가 출연을 확정 지은 기대작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LH직원, 실사용 아닌 땅 사면 '최소 정직' 징계 받는다
- [속보] 文 "부동산 적폐 청산이 촛불정신…핵심 국정과제로 삼겠다"
- 이수정 "구미 3세 여아 사건...사라진 아이, 살아있을 수도"
- 청소업체 직원, 20대 집주인에 "술 한잔"…업체에 따지니 "예뻐서"
- 27억 체납한 병원장… 숨겨둔 코인 압류하자 곧바로 '자진 납세'
- 짓밟고 내던지고, 끓는물 붓고...'고양이 학대' 잔혹범 대체 왜?
- 윤석열이 다시 불러낸 '추미애ㆍ조국'… 달갑진 않은 민주당
- 남편은 아이 원하는데...저는 낳기가 무서워요
- 공시가격 19% 상승...고가 아파트 보유세 급등 현실화
- LH 사태 2주, 굳건했던 3040대·캐스팅 보터 중도 민심까지 흔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