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들의 가방에는 공식이 있다. 드라마 속 악녀 가방 살펴보기

미워할 수 없는 드라마 속 악녀들의 it 아이템, 가방!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주기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죠~

악녀들의 가방을 가만히 살펴보면 공통된 공식을 발견할 수 있어요! 과연어떤 가방들일지,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드라마 속 악녀들의 가방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끄는 여자’에서 박혜주 역할을 맡고 있는 전혜빈이에요~ 악녀의역할이 돋보이는 만큼 전혜빈이 들고나온 아이템들도 주목을 받고 있어요. 베이지색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각이 진 세인트스코트의 가방을 들고 나왔는데요~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네모난 세인트스코트의 이 가방, 버건디색상과 골드의 조화가 어딘가 차갑고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는 것 같죠?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미풍아’에서 희대의 악녀 신애 역할을 맡고 있는 오지은의 모습이에요.

데뷔 이래 첫 악역 도전에 그간 보여줬던 청순했던 모습과는 달리 화려한 스타일로 이미지변신을 하였어요~ 화려한 이미지에 걸맞게 의상 또한 화려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답니다.

독특하고 화려한 뱀피 패턴의 이 클러치 사각 백을 매치하여 희대의 악녀의 이미지와도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하였어요! 클러치도로 사용할 수 있고, 가방 속 체인을 꺼내어 숄더백으로 사용할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답니다.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비밀’에 악녀 연기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김윤서의 모습이에요.

이 드라마에서는 소이현과 오민석 그리고 김윤서의 삼각관계가 가장 흥미진진한 포인트인데요, 여기서 김윤서는 악녀 이미지에 걸 맞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옷을 스타일링하고, 거기에 사각으로 된 와인컬러의브랜드 호제의 핸드백을 매칭하였답니다. 어두운 의상에 차분한 버건디 사각 백. 이쯤 되면 악녀들의 가방, 서서히 감이 오시죠?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에서 귀여운 악녀 역할인 백마리 역할을 맡고 있답니다.

반전 있는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요~ 욕망을 가졌지만그 모습조차 사랑스러운 악녀의 캐릭터를 탄생시킨 임세미!

귀여운 악녀 임세미의 스타일링을 보면,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의 옷을매치하여 사랑스러움을 드러냈고, 여기에 사각형의 테슬이 포인트인 브랜드 호제의 클러치를 들었어요.

극중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사각형 클러치를 매치함으로써 센스 있는 스타일링 완성!
마 전 종영한 KBS2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윤정 역할을 맡은 임주은 입니다~

세련되고 도도한 악녀 스타일링으로 인하여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해 주었어요.임주은의 비주얼과 패션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켜 연관검색어로 다양한 스타일링을살펴볼 수 있답니다. 풍성한 퍼가 돋보이는 폭스 아우터에 사각형의 각이 져있는 브랜드 앤오즈의 클러치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엿보이고 있어요~

사각의 클러치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됨을 볼 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드라마 속 악녀들의 가방을 살펴보았는데요~ 악녀들의 가방을살펴보면 유난히 각이 져있는 가방을 들고 있다는 사실!! 앞에서도 언급 드렸는데, 직접 확인해 보고나니 와 닿으시죠?!

다른 사람들보다 세 보이고 싶다면! 각진 가방 한 번 들어보는 것은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