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앱 '런데이', 신규 기능 '걷기운동' 도입 "다양한 고객 입맛 충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달리기앱 '런데이'에 신규 기능 '걷기운동'이 추가됐다.
한빛소프트는 "이용자수가 매주 꾸준히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연령대도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이용자의 니즈 또한 다양해지고 있어 '걷기운동' 플랜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코스를 추가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달리기앱 ‘런데이’에 신규 기능 ‘걷기운동’이 추가됐다. 이용자 증가에 따라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하기 위한 기능 추가다.
한비소프트에 따르면 추가된 ‘걷기운동’은 달리기에 부담이 있거나 부상 등으로 인해 달리기가 어려운 이용자 또는 임산부 등을 위한 유산소운동 플랜이다. 이용자는 ‘매일 즐겁게 걷기’를 선택해 ▲가볍게 걷기 30분 ▲빠르게 걷기 35분 ▲파워 워킹 40분 ▲인터벌 워킹 37분 등 4종류의 걷기운동 플랜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걷기운동은 8주 챌린지 코스가 아닌 단일 코스로 제공해 실사용 부담도 줄였다. 이용자들은 당일 컨디션에 따라 운동 플랜을 선택하고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용자수가 매주 꾸준히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연령대도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이용자의 니즈 또한 다양해지고 있어 ‘걷기운동’ 플랜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코스를 추가로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난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 5조원 ↑…코로나·대형신작 영향
- 네오위즈, 신작 ‘댄디에이스’ 내달 출시 확정…사업 가속도
- 네오위즈 신작 ‘골프 임팩트’ 한국 서비스 돌입
- 김택진 대표 서울상의 부회장 합류…`높아진 게임산업 위상 반영`
- 액션스퀘어, 지난해 연결 영업손실 18억…별도는 흑자전환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