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혜, 반전의 여신! 시스루 도트 원피스 어디꺼?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 시스루 도트 원피스로 반전 여신 미모 발산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00회 특집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딸 태리와 함께 둘째 미니(태명)를 확인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임신 7주차에 접어든 이지혜는 미니를 임신하기 전 두 번의 유산을 겪은 만큼 병원에서 크게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다만 이지혜 가족이 뱃속 아이의 첫 심장 소리를 듣는 순간 감동이 전해졌다. 의사는 이지혜에게 "아기가 건강하게 있다. 작게 보여서 그러는데 잘 있다"고 안심하라고 얘기했고, 안도한 이지혜는 "정말 신비롭다"며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200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가 착용한 러플 장식이 사랑스러운 잔잔한 도트 무늬의 시스루 원피스는 '에스블랑(S BLANC)' 제품이다.

이 원피스는 전혜빈, 김소영, 오윤아, 한채영 등 유명 셀럽들이 착용해 올 여름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현재 3차 리오더에 돌입했으며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에스블랑(S BLANC)'은 원피스 맛집으로 불리는'샤틴'에서 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다. 

애프터파티, 연말 파티룩, 시사회룩 등 소규모 파티와 같은 행사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200회를 맞은 '동상이몽2'는 부부 생활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추자현-우효광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소이현-인교진 부부 등 레전드 '운명부부'들이 등장해 축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2’는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시스루 도트 원피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시스루 도트 원피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시스루 도트 원피스
↑사진 = 이지혜가 착용한 '에스블랑' 시스루 도트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