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프리미엄이란' BMW, 엑설런스 클럽 시작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2021. 5. 5.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BMW 코리아가 프리미엄 혜택을 한층 강화한 ‘BMW 엑설런스 클럽’을 이달부터 선보인다.


7시리즈와 8시리즈, X7 등 BMW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인 차량 관리는 물론 BMW만 제공하는 경험과 혜택을 다양하고 제공한다. 특히 올해엔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해 프리미엄 혜택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BMW 엑설런스 클럽 프로그램은 크게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과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프로그램’ 두 가지로 나뉜다.

이 중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에서는 국내 자동차 업계를 통틀어 BMW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에어포트 서비스, 드라이빙 아카데미 등의 BMW 오리지널 서비스를 포함,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거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프로그램’에는 차량 구매 후 서비스센터 예약, 모빌리티 서비스, BMW 공식 사고차 서비스 등 유지보수에 필요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리미엄한 경험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강화된다.

먼저,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는 BMW만의 특별한 출고 이벤트인 ‘핸드오버 세레모니’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국내에서는 BMW가 유일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BMW 드라이빙 센터에 마련된 전용 딜리버리 존에서의 출고 제막식과 함께 트랙을 주행하는 내용까지 담고 있다.

더불어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는 인천공항 이용객을 위한 에어포트 서비스도 출고일로부터 3년 간 총 9회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용객은 BMW X5를 타고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천공항까지 무상으로 왕복할 수 있으며, 차량 역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최대 4박 5일 간 무료로 보관된다. 보관된 차량은 기본적인 점검과 외부 세차를 마친 채로 ‘여정’에서 돌아온 고객을 맞아 전달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은 배터리가 가득 충전된 채로 출고된다.

한편 오는 8월부터는 BMW X7 렌터카 서비스가 서울 및 부산 지역으로 확대된다. 현재 제주도에서만 운영되고 있는 이 서비스는 해당 지역을 여행하는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에게 BMW X7을 72시간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며,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이내 1회 이용 가능하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