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헤어스타일에 찰떡! 헤어 오일과 에센스, 스프레이~
포근한 바람이 불어오며 완연한 봄을 알리는 요즘, 봄처럼 산뜻한 스타일을 하고 싶을 때 당신의 비주얼을 업그레이드 해줄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소개한다.
스타일링 제품
(맨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1. 알비에치 그래듀얼 스무스 세럼
스프레이 타입으로 외출 전 모발에 분사하면 하루 종일 찰랑거리고 부드러움을 유지한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곱슬 완화 효과가 있고, 열 보호와 습기 차단, 영양을 공급한다.
2. 아리미노 쿠오라인 헤어 오일
열 보호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와 감마-도코사락톤을 함유해 스타일링이나 드라이 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주고,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과 스쿠알란 보습 성분이 뻣뻣하고 부스스한 모발 끝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정돈한다.
3. 라본느 코스메틱 로레타 후와후와 슈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자 할 때, 볼륨이 쉽게 가라앉지 않게 연출하고자 할 때 효과적인 헤어 스프레이다. 다마스크 장미 오일을 첨가해 은은하게 풍기는 장미 향이 특히 봄철 사용에 제격이다. (제조원. 뷰티익스페리언스)
4.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원더쉴드 에센스
모발의 소수성 보호막을 만들어 외부 유해 물질(열 자외선, 마찰, 미세먼지, 꽃가루, 염소 등)로부터 보호하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마무리를 돕는다. 샴푸 후 타월 드라이를 한 젖은 모발에 골고루 뿌려준 후 따뜻한 바람으로 건조시킨다.
5. 와칸 스틸 더 퍼퓸 헤어오일 no.1
봄의 꽃향기를 닮은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상큼한 첫 향과 따뜻하고 관능적인 잔향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와칸의 퍼퓸 오일은 총 3가지로 남녀 모두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 김미소(beautygraphy@naver.com)
헤어전문매거진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