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남성들의 여름 셔츠룩 완성 '컬러 블록 셔츠'
날씨가 더워지면서 셔츠를 찾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이때 컬러 블록 셔츠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남성들의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통한다.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는 컬러 블록 셔츠를 활용한 클래식 정석의 셔츠 연출법을 소개한다.
▶ ’깅엄 체크’ 컬러 블록 셔츠로 클래식하게
체크 패턴이 가미된 컬러 블록 셔츠는 누구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화이트 바디에 블랙 컬러와 깅엄 체크 패턴이 가미된 컬러 블록 셔츠는 세련된 도시 남성들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한다.
여기에 블랙 슬랙스와 볼드 한 프레임 상단이 눈에 띄는 안경을 매치하면 지적이면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좀 더 시크한 남성미를 자아내고 싶다면 블랙 컬러 바디의 컬러 블록 셔츠를 활용해 보자. 전체적인 블랙 컬러 바디에 화이트, 깅엄 체크 패턴이 조화로운 컬러 블록 셔츠는 톤 다운된 스트라이프 패턴 슬랙스와 어우러져 모던하면서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큼지막한 가죽 재질의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스타일에 무게감을 더하는 것이 팁이다.
▶ 남성복에 화려함을 더하다! ‘파스텔’ 컬러 블록 셔츠
평소 스타일에 화려함을 추구하는 이들은 아티스틱한 컬러 블록 패턴이 가미된 셔츠가 제격이다.
네이비 바디의 차이나 칼라 디자인에 유니크한 스카이 블루 패턴 컬러 블록이 멋스러운 컬러 블록 셔츠는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9부 기장의 깔끔한 슬랙스와 빈티지 브라운 컬러의 구두로 마무리 하면 완벽한 컬러 블록 셔츠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과감한 컬러가 가미된 셔츠는 럭셔리 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핑크 톤 바디와 화이트 라인, 아티스틱한 패턴 컬러 블록이 눈에 띄는 컬러 블록 셔츠는 격식을 갖추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단, 셔츠 특유의 디자인이 화려한 느낌을 자아내 차분한 딥 브라운 스트랩의 시계만으로 셔츠 포인트를 더욱 높여주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해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셔츠는 계절에 관계없이 모던 클래식의 훈훈한 남성미를 선사하는 최고의 아이템이다”라며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소재, 컬러, 패턴, 디자인 등 자신에 맞는 셔츠를 선택해 모던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