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배우 이광기, 세상 떠난 어머니 향한 사모곡으로 눈물바다 만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스킹'에서 연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노래 실력자들이 무대를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MBN 보컬 서바이벌 '보이스킹' 3회에서는 배우 이광기, 강성진, 트레이너 양치승, 배구 스타 김세진 등이 등장해 새롭게 가수 인생에 도전한다.
이어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록커 '딴따라' 역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배우 강성진이 22년 만에 다시 락커로 무대에 오른다.
노래에 자신의 인생 캐릭터를 녹인 강성진 만의 개성 넘치는 무대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스킹’에서 연기,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노래 실력자들이 무대를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MBN 보컬 서바이벌 ‘보이스킹’ 3회에서는 배우 이광기, 강성진, 트레이너 양치승, 배구 스타 김세진 등이 등장해 새롭게 가수 인생에 도전한다.
먼저 배우 이광기는 2년 전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어머니를 향한 사모곡을 들고 무대에 오른다. 진심이 담긴 그의 애절한 노래가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록커 ‘딴따라’ 역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배우 강성진이 22년 만에 다시 락커로 무대에 오른다. 노래에 자신의 인생 캐릭터를 녹인 강성진 만의 개성 넘치는 무대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스포츠계 스타들도 출사표를 던졌다.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부터 프로 복싱 챔피언 김동희까지, 무대에서도 빛난 그들의 도전 정신이 심사위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배구 월드 스타 김세진이 깜짝 변신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해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MBN ‘보이스킹’ 3회는 27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금은 없어…오스카 품은 윤여정 받게될 2억어치 선물은
- [영상] 최고점 코앞에서 멈춘 롤러코스터…탑승객들 발 동동
- '김창열, 나한테 그러면 큰일 난다' 또 정조준한 이하늘 '준비하고 있는 게 많아'
- '김프' 이용한 비트코인 환치기로…중국인들 강남아파트 수십채 샀다
- 한예리 드레스 홍보 눈멀어…'미나리' 소개 틀린 루이비통
- '빨리 울어' 장애인 웃음거리로 만든 사회복지사, 벌금 700만원 확정
- [영상]주먹질하고 발길질까지…美 마이애미 공항서 때 아닌 난투극
- 테슬라, 비트코인 팔아 60% 수익률…머스크의 변명 '유동성 입증하려고'
- '감옥 체험이냐' 장병 '부실 식사' 파문 이어 '생일 케이크' 논란 '세금은 어디로?'
- 김부겸 '가상화폐 제도화 쉽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