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드림멘토, '드림ON 진로직업체험'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는 온라인 화상 시스템으로 직업체험이 가능한 '드림ON 진로직업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드림ON 진로직업체험'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의학·산업·미디어·술 분야의 12가지 직업군을 체험키트·워크북을 활용해 진행된다.
이번 '드림ON 진로직업체험'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대교 드림멘토 홈페이지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림ON 진로직업체험’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의학·산업·미디어·술 분야의 12가지 직업군을 체험키트·워크북을 활용해 진행된다. 참여 학생들의 집중도를 높여 미래의 진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진로직업체험 서비스는 초등 3년생부터 중등 3년생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학생과 드림스타트, 학교 등 기관에 수준별 맞춤형 체험 활동 제공 및 진로직업체험 분야 전문 강사를 통해 입체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향후 미래 유망직업으로 손꼽히는 미생물학자·컬러리스트·에코작품 디자이너 등 이색 직업에 관련한 직업도 체험해 볼 수 있어 다양한 직업군에 호기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효과적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진로직업체험 서비스는 전문가와 함께 실시간 소통과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학생들이 진로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사회적 분위기로 안전하게 비대면 수업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청소년들의 꿈과 진로 설정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드림ON 진로직업체험’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대교 드림멘토 홈페이지와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호준 (kazzy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가 흔든 주식시장…마지막 '바겐 세일'?
- "선수들 앞에서 성폭력 당해, 목격자 有" 기성용 "음해"
- 에이프릴 나은 "고영욱에 성XX 당하고 싶어" 글 '합성'
- “병원장이 ‘몰래 임신한 사기꾼’이라며 퇴사하래요”
- KTX서 햄버거 먹던 女, 제지당하자…“감히 우리 아빠가 누군데”
- “법인·소득세 핀셋증세는 마녀사냥…술·담뱃세부터 올려라”
- [르포]광명시흥지구의 ‘동상이몽’…진짜 복병은 따로 있었다
- 첫 국산 전투기 '이륙' 준비…5년만에 시제기, 국산화율 65%
- '연일 신고가' 압구정…4·7보궐선거 공약에 '김칫국'?
- 'LG와 배터리 분쟁' SK, 바이든에 "ITC 결정 뒤집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