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유행하는 트렌치코트 다 모아봄
더 길게! 롱 트렌치코트
올봄 트렌치코트의 길이가 길면 길수록 트렌디하다. 이번 시즌 트렌치코트는 종아리를 넘어 발목까지 올 정도로 길이가 긴 것이 특징. 길이가 긴 트렌치코트는 에르뎀처럼 롱 원피스 또는 풀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풍성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반면 키가 작은 편이라면 보테가베네타와 알렉산더왕처럼 롱 트렌치코트 안에 짧은 원피스 또는 미니스커트와 하이힐 슈즈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늘씬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SHOPPING LIST
1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 닉앤니콜 우먼
2 로고 메탈 브로치를 장식한 롱 트렌치코트 발렌티노
3 스트레이트 실루엣에 더블 버튼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토템
세련되고 우아한, 커팅 트렌치코트
다가올 봄을 위해 트렌치코트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디테일을 눈 여겨볼 것. 이번 시즌 많은 브랜드에서 트렌치코트에 커팅 디테일을 장식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JW앤더슨은 소매 부분은 길게 커팅을 한 아방가르드한 트렌치코트를, 프로엔자 스쿨러는 커팅에 주름을 살린 드레이핑 디테일을 넣어 우아한 트렌치코트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커팅 디테일 트렌치코트를 만날 수 있다. 이 트렌치코트를 입을 때는 모노톤으로 심플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
SHOPPING LIST
1 여밈 부분에 커팅 디테일을 넣은 유니크한 트렌치코트 버버리
2 마치 레이어링한 것처럼 디자인되어 있는 트렌치코트 사카이
3 밑단에 불규칙한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어웨이크모드
드라마틱, 소재 믹스 트렌치코트
이번 시즌 트렌치코트를 좀 더 특별하게 입고 싶다면, 다른 소재가 덧대어진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버버리는 물론, 포츠1961, 록 등 여러 브랜드에서는 트렌치코트의 주 소재인 코튼 개버딘에 가죽부터 실크까지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디자인해 선보였다. 트렌치코트에 덧대어진 소재와 무늬에 따라 전혀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겨볼 것. 가죽 소재는 시크하고 펑키한 룩을, 체크무늬는 유니크한 캐주얼 룩을, 프린트 실크 소재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SHOPPING LIST
1 고급스러운 브라운 레더 소재가 더해진 트렌치코트 보테가 베네타
2 체크무늬와 지퍼 장식으로 이루어진 트렌치코트 프로엔자 스쿨러
3 스터드와 리본 장식, 그리고 블랙 새틴 소재로 포인트를 준 트렌치코트 프라다
구찌부터 발렌시아가까지
대유행 신상 스니커즈!
▼ 이미지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