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둥이 동생 공개한 연예인 5

스타만큼이나 주목받는 것이 스타의 가족들이다.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다보니 스타의 가족이 출연하는 프로그램도 많아지고 있다. 
.
이런 가운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늦둥이 동생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던 스타 5인을 정리해봤다.
출처: 율희 인스타그램
남편인 FT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과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 출연 중인 율희.

지난 6일 방송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서 율희가 15살이나 어린 늦둥이 동생을 돌보는 모습이 공개됐다.
출처: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영상 캡처
(이 어린 친구가 최민환을 매형이라고 부르다니...!)

율희는 “내가 중학교 2학년일 때 동생이 태어났다. 거의 키우다시피 해서 내 아들보다 더 아들 같다"며 동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KBS 2TV: 욕망 누나의 타오르는 교육열 [밥상머리 예절교육까지 똑 부러진다~!]

출처: 박민하 인스타그램

아역배우 박민하는 지난해 7월 tvN '둥지탈출3'에 9살 어린 동생과 함께 출연해 시선을 끌었다.

.

당시 박민하의 나이는 12세로 그 역시 어렸지만 동생을 살뜰히 챙기며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tvN: 언니들과 동생 사이에서 힘든 민하ㅠㅠ속상해요

출처: 비아이 인스타그램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 역시 지난해 2월 MBC '문제는 없다'를 통해 15살 터울의 동생을 공개한 바 있다.

출처: MBC '문제는 없다' 영상 캡처

낯을 가리는 동생의 모습에 전현무가 "그렇게 친해 보이지는 않는다"며 농담을 건네자 비아이는 "그래도 오빠 취급은 해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비아이, 15살 터울 동생이랑 친..친해요..

출처: 스누퍼 공식 인스타그램

스누퍼 세빈도 13살 터울의 늦둥이 동생이 있다.


그는 종종 스누퍼 공식 SNS에 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하는데. 

출처: 스누퍼 공식 트위터
출처: MBC MUSIC '스누퍼 프로젝트' 영상 캡처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MUSIC '스누퍼 프로젝트'에서 동생의 영상편지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동생 바보'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MBC PLUS: '스누퍼'를 눈물흘리게 만든 깜짝 편지

출처: 황승언 인스타그램

황승언은 지난 2015년 10월 FashionN '팔로우 미 6' 셀프 카메라를 통해 20살 이상 나이 차이가 나는 막내 동생을 공개했다.


그는 동생과 함께 씨스타의 '쉐이크 잇(SHAKE IT)' 춤을 추며 친구 같은 언니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티캐스트: 탈모예방 Shake it! 황승언 (feat. 깜찍한 막내동생) [팔로우미6] 6회 2015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