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TRIP WITH SANDISK

조회수 2020. 3. 23. 15:2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샌디스크와 함께 로드트립을 떠났다.

로드 트립을 떠난다면 확인하자. 블랙박스 안에 샌디스크의 맥스 인듀어런스 카드가 들어 있는지.




오래갈까?

로드 트립을 준비하는 커플. 짐을 싸는 것부터 준비해야 할 것들이 산더미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안전이 최우선. 사고 없는 여행을 위해 자동차 정비를 모두 끝내고 돌아왔다.


- 타이어 공기압, 전조등, 엔진…. 이제 다 확인했지?

- 블랙박스에 메모리 카드만 꽂으면 돼.

- 잠깐, 오빠 그런데 우리 만나는 동안 한 번도 메모리카드 교체한 적 없잖아. 여행 도중에 고장 나면 어떡해. 새 걸로 하나 구매하자.


남자는 걱정하는 여자의 곁으로 와 어깨를 감싼다.


- 괜찮아, 샌디스크의 맥스 인듀어런스 카드니까. 10년 동안 변치 않았던 우리의 마음처럼 무려 120,000시간 동안이나 사용할 수 있거든.




견고할까?

여행이 시작됐다. 오후 2시. 강렬한 햇빛이 유리창을 뚫고 차 안으로 들어와 후텁지근하다. 여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더위를 식힌다.


- 날씨가 생각보다 덥네…. 오빠, 블랙박스를 고정할 만한 뭔가가 있을까? 접착제가 녹아서 떨어질 것 같아. 그리고 높은 온도에 오랫동안 노출되어 있으면 메모리카드가 변형될 수도 있대.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를 지나던 도중 블랙박스가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떨어진다. 하필 여자가 홀더에 내려놓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위로.


- 어떡해! 고장 난 거 아니야?


남자는 침착하게 차를 세우고 샌디스크의 맥스 인듀어런스 카드를 꺼낸다. 그리고 커피가 묻어 있는 메모리카드를 천으로 쓱쓱 닦는다.


- 샌디스크의 메모리카드는 내구성이 좋아서 높은 온도에서도 변형되지 않고 잘 버틸 수 있어. 마치 우리의 견고한 사랑처럼 말이야. 그리고 방수는 기본이지. 걱정되면 바로 확인해볼까?




선명할까?


뒷좌석에 있던 백팩 안에서 노트북을 꺼내는 남자. 샌디스크의 맥스 인듀어런스 카드를 노트북에 연결한다.


- 다행이다. 오빠 말대로 정말 멀쩡해. 그런데 이게 뭐야? 블랙박스 녹화 영상이 이렇게 선명할 수 있는 거야?


마치 DSLR로 촬영한 동영상을 보는 것처럼 깨지지 않는 화질에 또 한 번 놀란 여자. 남자는 그런 그녀가 귀여운듯 머리를 쓰다듬으며 설명한다.


- 괜히 샌디스크를 사용하는 게 아니야. 맥스 인듀어런스 카드는 4K 영상을 깨끗하게 담는 건 물론이고 모든 세부사항을 캡처할 수 있거든. 어때, 우리가 함께 나아갈 앞날처럼 선명하지?




호환성이 좋을까?

짧았던 여행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온 커플. 아직 로드 트립의 여운이 가시지 않았는지 이야기가 한창이다.


- 오빠 차 블랙박스에 있던 샌디스크 메모리카드 진짜 좋은 것 같아. 맥스 인듀어런스 카드? 역시 제품은 이름 따라가나 봐.

- 맞아, 내구성으로는 따라올 제품이 없지.

- 이 정도 내구성이랑 지속성이면 메모리카드가 필요한 다른 곳에 사용해도 좋을 텐데….


남자는 자동차 블랙박스에 꽂혀 있던 샌디스크 메모리카드를 꺼내온다. 의아해하는 여자를 보며 씩 웃는다. 그리고 메모리카드를 거실에 있던 홈 CCTV에 꽂는다.


- 네가 원한다면 얼마든지. 샌디스크의 메모리카드는 호환성이 좋아서 원하는 곳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맥스 인듀어런스 카드처럼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내가 다 해줄게. 그러니까 앞으로도 우리 평생 함께하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